지니어트 로고

5월 18일 만천보 완주

5월 18일 만천보 완주

 

 

낮 동안은 기온이 많이 올라서 야외에서 운동하기 힘드네요 

편안한 밤 보내세요 

 

 

0
0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5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만천보 걷기운동으로 건강한 시간을 보내셨네요 수고많으셨어요 
    감사하며살자
    작성자
    어제도 루틴대로 기분 좋게 만보 이상 걸었답니다 
  • juyeon
    만보걷기 수고많으셨어요
    잘 주무셨을 것 같아요
    감사하며살자
    작성자
    만보 완주하고 나면 몸도 마음도 개운해서 밤에 잠도 잘 오더라구요
  • 쩡♡
    더워진 날씨에 만천보 걸음 
    수고하셨습니다
    감사하며살자
    작성자
    야외에서 운동하기에는 오히려 흐린 날이 운동하기에는 더 좋더라구요
  • 뉴펜🧡
    장미가 너무 예쁘네요 
    월요일 만보 수고하셨습니다 
    감사하며살자
    작성자
    요즘 조화도 잘 나와서 노란 장미가 생화처럼 예쁘더라구요
  • 입맛없엉
    어제 더운 날씨였는데 만천보 수고하셨습니다
    오늘도 응원하겠습니다
    감사하며살자
    작성자
    낮에는 기온이 많이 올라 한여름처럼 더워서 야외에서 운동하기 힘들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