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오늘의일기-♡

오늘의일기-♡오늘의일기-♡오늘의일기-♡오늘의일기-♡

오늘의일기-♡

*식단*

✔️아침 : 아메리카노, 빵

✔️점심 : 오분자기뚝배기, 롱블랙

✔️저녁 : 고등어초밥, 후토마끼, 크림짬뽕, 소토닉

✔️간식 : 천혜향, 크림오메기떡

*운동*

✔️만보걷기

0
0
hub-link

지금 식단 기록을 주제로 13.2만명이 이야기 중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6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8
  • 프로필 이미지
    오늘도화이팅요
    주말 알차게 드셨군요.
    사진만 봐도 풍족해보이네요
    58로가즈아
    작성자
    넼ㅋ여행식이용
    낼부턴 일상이묘ㅠㅠ
  • 야롱
    맛난 거 진짜 많이 드시네용~~
    전 요새 집밥만 먹어서 부럽네요^^
    58로가즈아
    작성자
    ㅎㅎ네 여행은 먹방이죠
    이제 일상으로ㅠ.ㅠ
  • 늘봄봄
    오늘 맛있는거 많이 드셨네요 👍 👍 편안한 밤 되세요 😀 
    58로가즈아
    작성자
    네ㅠㅠ 넘 맛난것
    내일도 먹그싶네요~~
  • 코로세움
    와우!!
    맛있는빵에 커피
    식사가 끝낸주네요
    고등어초밥짱!!
    58로가즈아
    작성자
    ㅎㅎ네 빵에 커피 포식했어요.
    고등어초밥 진짜 의외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