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1월 10일 식단정리

1월 10일 식단정리

아침은 샐러드로

1월 10일 식단정리

영양제도 챙겨먹었어요

1월 10일 식단정리

점심은 칼국수먹었어요

1월 10일 식단정리

저녁은 어묵옹심이 먹었어요

1월 10일 식단정리

물도 2리터마셨어요

0
0
hub-link

지금 샐러드를 주제로 7.7만명이 이야기 중

hub-link

지금 식단 기록을 주제로 13.2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12
  • 냥이키우기
       맛있게 건강식 한끼 드셨네요 
     건강한 식단이네요  
  • 또또오늘뭐하지
    항상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좋은밤되세요 
    
  • 시아81
    아침으로 샐러드 드시는군요.
    항상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응원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다노밑에담요
    건강습관 좋으세요.
    늘 응원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툐리부인
    어묵 옹심이는 뭔가요?
    독특한 음식인것 같아요
  • 보이윤
    샐러드가 맘에들어요.
    건강하게 드시네요.
     응원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붕어빵러브
    와웅 다 넘 맛있어보여요
    칼국수 넘 먹구 싶네용🤤🤤🤤
  • 프로필 이미지
    송쩡
    오늘도 건강식단과물 잘 마셨네요
    수고햏어요
  • 건빵맛과자
    식단 수고하셨습니다 
    꾸준히 화이팅입니다 
  • 먹자먹자
    아침으로 샐러드 드시는군요
    저도 하루한끼 샐러드 먹기해야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슈롭
    건강하게 잘지내시네요. 꿀잠 주무세요.
  • 매직이
    건강하게  사십니다
    샐러드가  맘에들어요  ㅋ
    굿밤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