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1월 25일 식단정리

1월 25일 식단정리

아침은 샐러드로

1월 25일 식단정리

영양제도 챙겨먹었어요

1월 25일 식단정리

점심은 집밥으로(쌈다시마 채소말이도 먹었어요)

저녁은 패스하고 물만 마셨어요

1월 25일 식단정리

건기챌7기 2일차도 인증했어요

0
0
hub-link

지금 샐러드를 주제로 7.7만명이 이야기 중

hub-link

지금 식단 기록을 주제로 13.2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9
  • 냥이키우기
     수고하셨어요  
    걷기운동 잘 하셨습니다 
  • 담쓰담쓰담
    든든한 식사네요
    맛잇게 드셔요
  • 코로세움
    식단이 보는것만도
    너무 배부르게 잘찍으심요
  • 들꽃7
    식단정리 잘하시네요 
    좋은 루틴같아요 
  • 붉은레드
    건강한 식단을 하셨군요 
  • 프로필 이미지
    오늘도화이팅요
    건기챌 하시는군요
    맛난식단 잘 봤네요
  • 러브복동
    하루에 1000칼로리도 안 드시면 괜찮으세요?
    이렇게 적은 양으로 세끼 드셔도 충분할 것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매너모드극의
    저녁도 안 드시면
    괜찮으신가요? 배고프실텐데
  • 수수깡7
    집밥도 건강식 하셨네요
    잘 하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