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2월 7일 식단정리

2월 7일 식단정리

아침은 샐러드로

2월 7일 식단정리

영양제도 챙겨먹었어요

2월 7일 식단정리

점심은 칼국수로

간식으로 맛동산 작은것 하나먹었어요

2월 7일 식단정리

저녁은 김치어묵국 먹었어요

물도 2리터 마셨네요

0
0
hub-link

지금 샐러드를 주제로 7.7만명이 이야기 중

hub-link

지금 식단 기록을 주제로 13.2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11
  • 다우니향기
    건강하게 챙겨주시네요 
    항상 잘하시네요 
  • 아라리홍
    늘 행복님 식단 보면서 반성하는데..
    순간뿐이네요^^;
  • 또또오늘뭐하지
    항상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좋은밤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툐리부인
    건강한 식단으로 잘드셨네요~
    오늘 하루도 고생하셨어요~
  • 로블ㅎ
    오늘 하루도 수고하셨어요 
    편안한 밤 되세요 
  • 혬2
    든든하게 드셨네요
    칼국수 맛있어보여요
  • 푸른봄
    추운 저녁 김치어묵국 맛있겠어요.
    매콤하고 뜨끈하니 좋지요
  • 프로필 이미지
    워니뚱
    칼국수 맛있겠어요 
  • 훈스맘2
    샐러드 빼놓지 않고 잘 챙겨 드시는 것 같아요
    건강한 밤 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송쩡
    식단 오늘도 잘하신것같아요
    물도 잘 마셨네요
  • 수수깡7
    칼국수 맛나겠어요 ㅎㅎ
    식단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