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3월 6일 식단정리

3월 6일 식단정리

아침은 샐러드로

3월 6일 식단정리

영양제도 먹었어요

3월 6일 식단정리

점심은 일탈로 해물볶음짜장 먹었어요

3월 6일 식단정리

저녁은 야근으로 또띠아롤을 먹었습니다

3월 6일 식단정리

마무리로 물 마셨어요

3월 6일 식단정리

건기챌10기 1일차인증했어요

3월 6일 식단정리

건기챌10기 참여댓글도 달았습니다

0
0
hub-link

지금 샐러드를 주제로 7.7만명이 이야기 중

hub-link

지금 식단 기록을 주제로 13.2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7
  • 다우니향기
    건강하게 잘드셨어요 
    저도건강하게먹고싶은데 안되네요ㅜ
  • 레몬그린
    식단과 운동 아주 잘하셨어요
    수고 많으셨습니다
  • 푸른봄
    아침 샐러드 밋있게 드셨네요.
    건강한 식습관 응원합니다 
  • 또또오늘뭐하지
    항상 행복한 하루보내시길바래요.
    굿밤되시구요.
  • 김포비
    건기챌 1일차 시작하셨네요
    건강루틴 응원합니다 
  • 로블ㅎ
    1일차 수고하셨어요 
    내일도 응원합니다 
  • 한결맘
    오늘하루도 건강하게 잘 드셨네요. 자신을 사랑하시는분인가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