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래사
GM 다이어트 하고 있어요.
어제 2일차로 야채만 먹는 날이었어요.
감자 제외하고 야채 마음껏 먹기!!!
숙주나물, 양배추, 새송이 버섯 넣어서 후추소금 좀 뿌려서 물 넣고
삶아 먹는데 이게 뭐라고 맛있었네요. ㅜㅜ 소금 안뿌리면 못먹,,,
어제 성공했으니 오늘도 성공하자!
0
0
댓글2
GM 다이어트 하고 있어요.
어제 2일차로 야채만 먹는 날이었어요.
감자 제외하고 야채 마음껏 먹기!!!
숙주나물, 양배추, 새송이 버섯 넣어서 후추소금 좀 뿌려서 물 넣고
삶아 먹는데 이게 뭐라고 맛있었네요. ㅜㅜ 소금 안뿌리면 못먹,,,
어제 성공했으니 오늘도 성공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