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광
너무 덥네요
주말이라 집에만 있으면 안되나 억지로 일어나
도서관에 갔어요~~^^
물론 운동할 목적으로 걸어서 갔습니다!!
약 한시간 정도 땀 뻘뻘 흘리며 걸어서 갔는데
8천 걸음 정도 걸었네요
시원한 도서관에서 책보고 다시 힘내서 집까지
걸어왔답니다
헉헉...
오늘의 식단은...
아침-방울 토마토와 요플레
점심-닭가슴살 샌드위치
저녁- 돼지고기 살코기( 를 먹을 예정)
오늘도 마지막까지 화이팅~!!!^^
0
0
댓글5
너무 덥네요
주말이라 집에만 있으면 안되나 억지로 일어나
도서관에 갔어요~~^^
물론 운동할 목적으로 걸어서 갔습니다!!
약 한시간 정도 땀 뻘뻘 흘리며 걸어서 갔는데
8천 걸음 정도 걸었네요
시원한 도서관에서 책보고 다시 힘내서 집까지
걸어왔답니다
헉헉...
오늘의 식단은...
아침-방울 토마토와 요플레
점심-닭가슴살 샌드위치
저녁- 돼지고기 살코기( 를 먹을 예정)
오늘도 마지막까지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