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Y0118
월~수요일은 이상하게 사무실에
다들 먹을 것을 챙겨오시는데요
그래서 평일 점심은 가볍게 먹어야지
하면서도 그게 잘 안되고는 했는데,
오늘은 옥수수와 오이, 쿠크다스를
주셔서 오전엔 오이만 조금 먹고
참다가 점심 때 단백질쉐이크와
파프리카 견과류와 함께 먹었네요
이 정도면 나름 계획대로 먹은 듯ㅋㅋ
비록 저녁은 한우불고기지만요>.<
0
0
댓글14
월~수요일은 이상하게 사무실에
다들 먹을 것을 챙겨오시는데요
그래서 평일 점심은 가볍게 먹어야지
하면서도 그게 잘 안되고는 했는데,
오늘은 옥수수와 오이, 쿠크다스를
주셔서 오전엔 오이만 조금 먹고
참다가 점심 때 단백질쉐이크와
파프리카 견과류와 함께 먹었네요
이 정도면 나름 계획대로 먹은 듯ㅋㅋ
비록 저녁은 한우불고기지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