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니뚱
8.1일에 원트챌림지 참여하고~
끝나고도 다이어트 식단 쭉~~ 이어왔는데
요즘 체중이 야금야금 늘어서
속상해 있던차에
늦은 점심으로 파리바게트 빵들 먹었어여
그래서 저녁엔 운동 열심히 해주었네요 ㅎㅎ
내일 아침 체중계 올라가는게 겁나긴 하지만
오늘오후는 참 행복했다는요😊😊😊😊😊
0
0
댓글4
8.1일에 원트챌림지 참여하고~
끝나고도 다이어트 식단 쭉~~ 이어왔는데
요즘 체중이 야금야금 늘어서
속상해 있던차에
늦은 점심으로 파리바게트 빵들 먹었어여
그래서 저녁엔 운동 열심히 해주었네요 ㅎㅎ
내일 아침 체중계 올라가는게 겁나긴 하지만
오늘오후는 참 행복했다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