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오늘은 빵식? 치팅??

8.1일에 원트챌림지 참여하고~ 

끝나고도 다이어트 식단 쭉~~ 이어왔는데

요즘 체중이 야금야금 늘어서

속상해 있던차에

늦은 점심으로 파리바게트 빵들 먹었어여

 

오늘은 빵식? 치팅??

 

그래서 저녁엔 운동 열심히 해주었네요 ㅎㅎ

내일 아침 체중계 올라가는게 겁나긴 하지만

오늘오후는 참 행복했다는요😊😊😊😊😊

0
0
hub-link

지금 식단 기록을 주제로 13.2만명이 이야기 중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6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4
  • 프로필 이미지
    워니뚱
    와 빵이들
    저도 생크림빵 못참고 먹었네요
    프로필 이미지
    로사0712
    작성자
    너무 참기만 하면 더 크게 크지더라구요... 한번씩 적당량 먹어주는게 다이어트 측면에서 더 좋은듯 해요^^
  • 아미12
    맛있는빵 많이 사오셨네요 
    맛있게 드세요
    프로필 이미지
    로사0712
    작성자
    맛있게 먹고 행복했는데
    다음날 체중이 0.2 줄어있어서 두배로 행복했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