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다이어트 식품 견과류

견과류 좋아하지는 않지만 건강에 좋다고해서 구매했어요.하루에 한봉지씩 먹으면 좋다고합니다.40세가 넘어가니 여러가지 수치도 신경쓰게 되네요.걷기운동과 함께 몸에 좋은 음식도 챙겨먹으려고 합니다. 여러분도 몸에 좋은 음식 챙겨먹으면서 관리해요!!

0
0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6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7
  • 김우리
    운동하면서 좋은 음식 챙겨먹는게 건강한 생활의 기본인 것 같아요
    다같이 건강하게 화이팅입니다
  • 또또오늘뭐하지
    견과류 다이어트할때 꼭먹어요
    공감됩니다.
  • 피코
    견과류 먹으면 든든하죠
    냉장고에 항상 사두네요
  • 복실복돌
    견과류도 중요한거같아요
    우리몸에 좋은 영양소를 가지고 있어요
  • 프로필 이미지
    슈롭
    견과류를 챙겨먹는거 좋죠
  • Qwertyu
    견과류 먹으면 은근 포만감도 있는게 건강까지 한번에 챙길 수 있어서 넘 조아용~!~!
  • 사팔48
    요즘 여러가지 들어서 하루에 한번 먹게끔
    너무 깔끔하게 잘 나오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