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다이아
초콜렛 중독인 저는 다이어트 할때마다 고역이 따로 없어요
단걸 먹으면 단걸로 배 채울 수 있을때까지 한도 끝도 없이 먹거든요
그럴때마다 저는 편의점에서 틈만 나면 2+1 행사를 하는 에너지바를 먹어요
초콜렛도 먹을 수 있는데 견과류도 엄청 들어있어서
평소에 또 견과류는 잘 안먹는 저에겐 찰떡 간식이에요
요거 하나만 먹어도 포만감이 꽤 있어서 더 좋더라구요!!!
사랑해요 에너지바... ♡.♡
0
0
댓글4
초콜렛 중독인 저는 다이어트 할때마다 고역이 따로 없어요
단걸 먹으면 단걸로 배 채울 수 있을때까지 한도 끝도 없이 먹거든요
그럴때마다 저는 편의점에서 틈만 나면 2+1 행사를 하는 에너지바를 먹어요
초콜렛도 먹을 수 있는데 견과류도 엄청 들어있어서
평소에 또 견과류는 잘 안먹는 저에겐 찰떡 간식이에요
요거 하나만 먹어도 포만감이 꽤 있어서 더 좋더라구요!!!
사랑해요 에너지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