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8/8 점심 식단기록

 

오늘이 바로 입추라고 하죠

그래서인지 아침에는 좀 선선하더니

역시 낮에는 그냥 땡볕이네요^^;

요즘은 저녁에도 간식도 자제하며

과식을 안 하려고 하는데도 급찐!

그래서 점심이라도 가볍게 먹는다

생각했는데 여전히 이것저것 많아요

 

8/8 점심 식단기록

0
0
hub-link

지금 식단 기록을 주제로 13.2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30
  • 걷기와
    조금은 여유로운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시간 쪼개서 열심히 하시네요. 화이팅
    반달진
    작성자
    도대체 무슨 글로 오해하신 건가요
    식사를 시간 쪼개서 먹는 건가요
  • 듄듄
    반달님
    이러다 반쪽 되시겠어요.
    반달진
    작성자
    그럴리가 없죠ㅋㅋ 저녁에
    한 번에 많이 먹고 있으니까요
  • 언제나행복
    식단관리 잘하고 계시네요
    응원합니다
    반달진
    작성자
    저.. 식단관리 안하고 있어요
    저녁에 몰아먹기 위함이라ㅋㅋ
  • agnes0117
    오늘 점심도 건강하게 칼로리 챙겨서 드셨네요.
    오늘도 건강하고 편안한 밤 되세요.
    반달진
    작성자
    정확하게는 몰라도 칼로리는 제법
    나올 것 같지만 열량 신경으 안 쓰네요
  • 러러블리향
    우와 완전 다이어트식으로 챙겨드셨네요 ㅎㅎ
    다이어트 꼭 성공하시고 건강 잘 챙기세요!
    반달진
    작성자
    다이어트 식단이었으면 약과를
    먹지는 않았을 것 같은데요ㅋㅋ
  • 천하무적챈진
    미니약과 엄청 맛있는뎅ㅜㅜ
    건강한 다엿트하세요^^
    반달진
    작성자
    저 아직 다이어트 시작을 안 해서^^;
    물론 절실히 해야하긴 하지만요
  • 혬2
    고구마에 토마토 약과 후식까지 완벽하네요! 오늘도 너무 더운데 화이팅입니다!
    반달진
    작성자
    다양하게 이것저것 먹는 걸
    좋아해서 점심은 보통 이렇네요
  •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건강건강 냄새가 나요!!
    오늘도 파이팅하세용
    반달진
    작성자
    저녁은 전혀 건강하지 않지만요
    그래도 노력은 해봐야겠죠
  • hnlovejs
    오늘 입추라서 오전엔 좀 선선했는데 낮에는 정말 덥네요 건강한 식단관리 잘 하고 있으시네요 약과 먹고싶어요
    반달진
    작성자
    음.. 저녁에는 이렇게 안 먹어서
    비가 오니 습도가 높아 덥네요
  • 최군80
    와 완전 건강식이예요~~^^ 일케 드심 다이어트가 쫙쫙 잘될듯요`~
    화이팅입니다.
    반달진
    작성자
    저녁도 이렇게 먹는다면 그렇게요
    전 저녁을 많이 먹기 위함이라^^;
  • Jess19
    건강식으로 드셨네요 ㅎㅎ
    좋은하루되세요!
    반달진
    작성자
    네 점심 한 끼라도 건강하게 먹어야
    저녁을 많이 먹을 수 있으니까요
  • 쇼파드
    다이어트 저절로 되는 식단이네요 내가 저리 먹어야하는데
    반달진
    작성자
    전 다이어트 식단으로 먹는 게 아니라
    저녁에 항상 몰아서 먹는답니다^^;
  • 샤랄라라라
    식단 좋으시네요~
    저는 빵, 그릭요거트, 바나나 입니다.
    반달진
    작성자
    저녁을 많이 먹기 위한 식단이라
    다이어트에는 도움이 안 되지만요
  • 까망천사
    입추라고는 하지만 가을이 올 기미는 전혀 보이지가 않네요 
    항상 건강한 점심 응원합니다 
    반달진
    작성자
    네 점심 한 끼라도 건강하게
    먹으려고 노력하고는 있어요
  • 소라2
    요렇게 먹으면 진짜 살 잘 빠지겠어요
    문제는 왜 요렇게 먹고도 다른 게 미친듯이 땡기는기 ㅠ
    반달진
    작성자
    네 저는 저녁을 많이 먹는 편이라
    점심은 가볍게 먹어도 괜찮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