걷기와
오늘이 바로 입추라고 하죠
그래서인지 아침에는 좀 선선하더니
역시 낮에는 그냥 땡볕이네요^^;
요즘은 저녁에도 간식도 자제하며
과식을 안 하려고 하는데도 급찐!
그래서 점심이라도 가볍게 먹는다
생각했는데 여전히 이것저것 많아요
0
0
댓글30
오늘이 바로 입추라고 하죠
그래서인지 아침에는 좀 선선하더니
역시 낮에는 그냥 땡볕이네요^^;
요즘은 저녁에도 간식도 자제하며
과식을 안 하려고 하는데도 급찐!
그래서 점심이라도 가볍게 먹는다
생각했는데 여전히 이것저것 많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