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세움
저는 생수와 아몬드를 먹습니다!
견과류가 은근히 든든해서 공복 유지하는데 좋내요
그리고 생수병에 물 채워서 그냥 계속~~ 마셔줍니다
저녁,아침에도 과식하지 않고 적당히 먹어주고요
점심에는 이렇게만 먹어도 절대 배고프지 않아요^^
다이어트 함께 해요~~
0
0
댓글3
저는 생수와 아몬드를 먹습니다!
견과류가 은근히 든든해서 공복 유지하는데 좋내요
그리고 생수병에 물 채워서 그냥 계속~~ 마셔줍니다
저녁,아침에도 과식하지 않고 적당히 먹어주고요
점심에는 이렇게만 먹어도 절대 배고프지 않아요^^
다이어트 함께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