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파란 하늘~

파란 하늘~

그저께 19도 봄 날씨가 어제 다시 겨울되고 오늘 다시 초봄이 왔네요.ㅎ

0
0
댓글11
  • 다우니향기
    파란하늘이 이쁘네요
    오늘도힘내세요 
  • 흰둥이야
    하늘이 정말 파랗고 예쁘네요~
    오늘 걷기운동하기 좋은 날씨인 것 같아요.
    웅이에나
    작성자
    오늘 정말 예쁜 파란하늘이었어요.
    날씨 좋았죠. 좋은밤 보내세요~
  •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키양이쁘네요
    건물과 잘 어울려용
    웅이에나
    작성자
    사진이 너무 예쁘게 잘 나왔어요.ㅎ
    즐거운밤 되세요~
  • 파인더홀
    파란하늘 좋아요
    불금이 더. 좋네요
    웅이에나
    작성자
    파란하늘 좋고
    불금도 좋은데 불금을 못 보내네요.ㅡㅡㅎ
  • 로블ㅎ
    오늘 하늘이 너무 예쁘네요
    즐거운 오후보내세요 
    웅이에나
    작성자
    오늘 하늘 진짜 예쁜데 사진이 더 예쁘네요.ㅎ
  • 곽성은
    도시지만,하늘은 예쁘네요 .좋은 하루 되세요.
    웅이에나
    작성자
    하늘이 너무 예쁘지요.ㅎ
    좋은밤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