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저녁먹고사천보 걷고 왔어요

먼가 뿌뜻하네요

비빔냉면 고구마 남은밥 먹고 사천보 걷고 왔어요

오늘 만사천보 1키로 넘게 빠진게 나와 좋네요

왠지 내일다시 재면 돌아오는거 아닌가 불안도한데 금방 목표될것같아 흐뭇하네요

즐거운밤들되세요

0
0
댓글4
  • 킹로또
    저녁먹고 걷기운동이 좋지요
    화이팅입니다
  • 고래사
    쉬고 싶은 마음을 누르고, 운동을 하면
    그만큼 기분도 좋아지고, 건강해져서 좋은 것 같아요.
  • 똥삥이
    정말 열심히 걸으셨네요^^ 고생하셨어요
    꾸준히 하시고 건강 챙기세요 
    eskim
    작성자
    나이드니 건강이 최고 같아요
    화이팅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