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gnes0117
집에서 하는 음식이라 비슷하게 샐러드, 밥 준비했답니다.
오늘 오후에는 몸 전체가 좀 많이 다운되어 있었어요. 비도 오지만 오른쪽 가슴이 좀 따끔따끔 아프기도 하고...
그래서 그런지 몰라도 허기가 지네요.😳
세끼니를 다 챙겨먹었는데도 배가 고프단 생각이 떠나지가 않아요
두 달 정도 열심히 하니까 약간의 지침이 아닌가 그런 생각도 듭니다.
다시 힘을 내야 할텐데 😮💨
0
0
댓글4
집에서 하는 음식이라 비슷하게 샐러드, 밥 준비했답니다.
오늘 오후에는 몸 전체가 좀 많이 다운되어 있었어요. 비도 오지만 오른쪽 가슴이 좀 따끔따끔 아프기도 하고...
그래서 그런지 몰라도 허기가 지네요.😳
세끼니를 다 챙겨먹었는데도 배가 고프단 생각이 떠나지가 않아요
두 달 정도 열심히 하니까 약간의 지침이 아닌가 그런 생각도 듭니다.
다시 힘을 내야 할텐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