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러닝플랜 ☀️인터벌트레이닝

🌷러닝플랜 ☀️인터벌트레이닝

 

춥다 하더니 바로 더워요.

오늘도 인터벌트레이닝 했어요.

전망대 계단도 올랐네요.

 

🌷러닝플랜 ☀️인터벌트레이닝

0
0
댓글6
  • 제벌
    러닝 수고하셨어요 
    이터벌 운동 좋지요
    레몬그린
    작성자
    맞아여 운동 효과가 좋아요
    재미도 있고요
  • 파인더홀
    인터벌 좋지요'
    운동 잘 하세요
    레몬그린
    작성자
    감사합니다
    건강한 하루 보내세요
  • 프로필 이미지
    오늘도화이팅요
    러닝 하시는군요
    수고하셨습니다
    레몬그린
    작성자
    다이어트에 좋아요
    인터벌로 조금 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