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가볍게 먹기

오늘 저녁은 분식이 예정되어 있어서

점심은 가볍게 샐러드 먹었어요.

간식은 빵쪼가리 쪼매만 먹어볼게요~ 😁

 

가볍게 먹기

0
0
hub-link

지금 샐러드를 주제로 7.7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8
  • 제벌
    가볍지만 이쁘고 
    영양가득이네요
    지구외계인
    작성자
    단백질이 조금 부족하지만.. 부라타치즈 있으니 좀 낫죠? 😁
  • 프로필 이미지
    포메다둥이네
    건강관리 좋네요 ㅋㅋ
    샐러드 무지 맛나보이네용 
    지구외계인
    작성자
    제가 젤 좋아하는 부라타치즈샐러드예요.
    넘 맛났어요. 😋
  • 깐뚱
    분식은 종류가 다양해서리.? 과식할수도 있겠네요
    저녁을 위해 절제하는 모습 닮고싶네요 ㅎ
    지구외계인
    작성자
    떡볶이, 납작만두, 튀김.. 배터지게 먹었어요. 😭 
  • 기잼뽀
    샐러드 맛있겠어요
    건강을 위해 식단관리 하시나봐요
    지구외계인
    작성자
    요즘 뱃살이 늘어서 좀 신경쓰는 중이예요.
    쉽진 않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