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퇴근 후 운동

여름이라 퇴근 후 운동 이제 빡세게 시작하려고 하는데 퇴근하면 너무 힘들어서 바로 집에 가고 싶어요. 저녁먹으면 움직이기 싫고 졸리고요ㅠㅠ

귀찮음 어떻게 이겨낼까요ㅠㅠ

0
0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6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5
  • 우리화이팅
    저는먹는걸 너무 좋아해서..
    맛있게 먹기 위해 운동합니다
    너무 귀찮을때도 많은데 그래도 먹기 위해서는 움직여야지 싶어서 움직여봐요
    화이팅입니다~
  • 프로필 이미지
    블리비
    하기 싫은거 누구나 마찬가지일거에요
    그누구나가 안되는건 나한테 달린거지요
    나와의 싸움에서 이겨봐요 
  • 달빛23
    일한 후에 운동하러 가기 쉽지 않죠
    그래도 일단은 핼스장 가는 게 중요할 것 같아요 일단 가면 열심히 하지않을요? 화이팅요
  • 꼼꼼엄마
    그래도 운동하셔야 해요
    화이팅요~~
  • 들꽃7
    저도 저녁먹고 걷기 힘들지만 하려고해요 
    여름이니까 힘내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