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고구마를 샀어요~ㅎ

고구마를 샀어요~ㅎ

 

 

 

캐시딜에 고구마 싸게떠서 샀어용ㅎ

2키로에 8900원 무료배송이길래 더 좋더라구요 ㅎㅎ 고구마 식단관리 중에 좋잖아요❤️❤️😀

 

구워서 먹어바야죠^^

0
0
hub-link

지금 식단 기록을 주제로 13.2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4
  •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캐시딜은 무료배송이라 좋은것 같아요~~
    고구마 싱싱하고 좋은걸로 받아보셨나요~~^^ 맛나게 드세요~
    자스민꽃
    작성자
    맞아용ㅎㅎ 산지직송이니 저렴하게 파는것
    같더라구요 ❤️❤️😍
    좋은녀석 와주길요^-
  • dnffl
    고구마 너무 좋죠~~
    싸게 잘 사셨네요~^^
    자스민꽃
    작성자
    그죠그죠 ♡♡ 헬시딜로 이것저것
    많이 사는중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