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오전만보와 계단오르기

🌼오전만보와 계단오르기

 

아침 운동하고 야채가게 들러서 단호박 큰거랑 알배추 등 야채들도 사왔어요.

배추 시즌이 돌아와서 알배추가 싸네요.

겉절이 하면 맛있겠네요.

 

🌼오전만보와 계단오르기

1
0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6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4
  • 셰인
    만보달성 고생하셨어요~편안한 밤 보내시구 낼두 화이팅하세요~
    레몬그린
    작성자
    화이팅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러브복동
    부지런도하셔라 ㅎㅎ 벌써 만보에 장까지보고 오셨군요. 전 어제 새벽까지 잠을 못 자 8시에 겨우 일어나서 아침 먹었어요
    레몬그린
    작성자
    밤에 잠을 못주무셨네요
    숙면하도록 노력해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