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다이어트

만약 하루에 한끼를 안 먹고

 두끼만 먹는다면

아침 점심 저녁 중에

언제 안 먹는게 

가장 다이어트에 효과가 좋을까요?

0
0
댓글4
  • 워니s
    BEST
    다이어트에는 저녁을 안먹는게 젤 좋긴 한데
    저녁에 약속도 있고 하면 안먹을 수 없어서 힘든거 같아요
    그래서 저는 아침을 안먹는 편이에요
  • 프로필 이미지
    짱구육똘
    BEST
    저녁이요~저녁후 따로 운동을 하지않으면 칼로리 소비도 줄고
    소화도 느리고 저녁을 굶는게 몸무게 변화도 허리둘레 변화도 크지않을까 싶네요.하지만 무조건 굶는건 20~30대까지 그후는 무리가 많이 오는거 같아서 일찍 소량을 먹으면서 꾸준한 관리가 나을듯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