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하루에 한끼를 안 먹고 두끼만 먹는다면 아침 점심 저녁 중에 언제 안 먹는게 가장 다이어트에 효과가 좋을까요?
짱구육똘BEST저녁이요~저녁후 따로 운동을 하지않으면 칼로리 소비도 줄고 소화도 느리고 저녁을 굶는게 몸무게 변화도 허리둘레 변화도 크지않을까 싶네요.하지만 무조건 굶는건 20~30대까지 그후는 무리가 많이 오는거 같아서 일찍 소량을 먹으면서 꾸준한 관리가 나을듯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