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식단 뭐드시나용?

식단하시는 분들 뭐드시는지 공유해용

방울토마토 바나나 두유 이런거 점심으로 삼실에 들고오는데,,,

지겹기도 하고,,,

뭐 챙겨다니시나요?

조리안해도 되는 완전 간단한거요ㅠ

맞벌이 육아맘은 아침이 전쟁이라서요 ㅎㅎ

0
0
hub-link

지금 식단 기록을 주제로 13.2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9
  • 펭하잉
    컬리 이런데서 식단 도시락 먹는게 편리하더라구요
  • 조콩만
    매일 달라시는 도시락 시켜드시는거 어떠실까요 !? ㅎㅎ 한번씪 먹으면 안지겹고 좋더라구요 
    채아미
    작성자
    그렇죠 아무래도 배달도시락이 간편하고 좋죠
    매일 사려니 부담이긴 하네요ㅠ
  • Seanywo
    저는,,, 계란 찐 거, 당근 볶은 거, 토마토 익혀서 갈은 거..
    채아미
    작성자
    손수 준비해서 챙겨다니시네용
    저도 그래야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새우킬러
    전 요즘 프로틴음료 마셔요
    영양도 좋고 
    채아미
    작성자
    점심에 프로틴음료만 드시는거예용??
    영양도 있다니 좋네용
  • 그냥한번1
    저는 가끔 사무실에서 편의점 도시락 으로 때우곤 합니다
    채아미
    작성자
    편의점 도시락 그렇군요
    편의점에도 다이어트 도시락이 있으니깐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