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아침식단과 점심식단입니다

아침은 바빠서 이거라도 안먹으면 일하는데 어려울것 같아서 급하게 입에 집어 넣고 출근을 합니다.

아침식단과 점심식단입니다

점심은 아이들과 놀이수업마치고 대충 이렇게 먹고 있어요..오늘은 5살반 아이들과 밥을 먹어서 다행이 맘 놓고 먹긴 했네요. " 선생님 더 주세요" 라고 주문이 들어오면 밥 먹다가 바로 일어나서 로봇트처럼 아이들에게 급식을 채워주고 다시.앉아서 밥을 먹지요..그래서 밥을 편안하게 못 먹는다고 봐야되겠죠

아침식단과 점심식단입니다

ㅋㅋ 저는 그런데도 왜 살은 안빠지는 것일까요? 

 

0
0
hub-link

지금 식단 기록을 주제로 13.2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