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세움
저는 먹는 거를 엄청 좋아해요 그래서 참는게 힘든 스타일이에요 될 수 있으면은 간식을 영양을 생각해서 먹으려고 해요 고구마 삶은 거라든지 계란 삶은 거를 먹고 밥은 꼭 먹어요 저는 18대 6으로 단식하고 있는데 그게 저한테 맞더라고요 요즘에는 콤부차에 빠져 가지고 그걸 먹으면은 입안이 깔끔해지고 밥 먹으면은 산뜻해지더라고요 그리고 배고플 때도 마시면은 조금 포만감이 있어요 달기도 하고 상큼해서 맛있어요 맛별로 사 먹고 있어요 탄산에 다 먹으면 더 맛있어요
0
0
댓글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