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위 부담 덜하게 관리하면서 시작 가능 한가요?

📌 복용 경험 여부에 따라 [선택 1] 또는 [선택 2]


💬[선택 2] 복용 경험은 없지만, 관심 있어요!

👉🏻관심있는 약은 무엇인가요? 위고비 마운자 


👉🏻 약 복용 전 고민되는 부분은 무엇인가요?

역류성식도염 있는데 위 상태 챙기면서 위고비 마운자 둘중 맞아도 될까요? 괜찮은지 궁금하 네요.




👉🏻 현재 약을 복용 중인 분들에게 물어보고 싶은 것이 있나요?이정 약 복용 하는데 부작용은 없는지 속쓰림이 없는지 이런 부분 궁금해요

1
0
hub-link

지금 위고비를 주제로 1.6천명이 이야기 중

댓글1
  • 멍청이2
    역류성 식도염 어느 정도 치료한 후에 맞으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아무래도 식사량이 줄면 역류성 식도염에 안 좋은 영향을 미치지 않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