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운동 Q&A

질문 주제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조회 추천 스크랩

[이벤트] 참여자 전원 4,000 포인트💰다이어트 묻GO, 답하GO 11회차 OPEN 🎉 [4]

2.7만
6
1

[이벤트] NEW 나만의 다이어트 레시피 🥗 OPEN (2회: 카페 음료) [2]

182
0
0

📢6월 3차 등급제 오픈! 💸커뮤니티 활동하고 포인트 받자💸 [15]

2.9만
1
0

[이벤트] 🛍️지니어터의 이주의 헬시딜 추천템 | 26년 6월 4주차 OPEN🎉 [3]

2.8만
16
1

[이벤트] 🌿똑똑한 혈당 식탁 OPEN | ✨ 5회차 (주제: 편의점 혈당친화제품) [11]

8.6만
5
1

빡세게 운동중 입니다 [7]

25
0
0

6천보 인증샷 [6]

21
0
0

초보입니당 아침 공복 운동 등 몇가지 질문드려용 ^^

15
0
0

6000보걷기인증 [3]

20
0
0

6천보걷기24기 [3]

13
0
0

홈트 [2]

14
0
0

내살ᆢ

18
0
0

강아지랑 아침산책중~~

14
0
0

스트레칭했어요 [2]

17
0
0

캐시홈트 숙면을 위한 자기전 스트레칭

33
0
0

6천보 [2]

16
0
0

6천보 걷기 인증샷 [2]

17
0
0

저녁운동중입니다. [6]

24
0
0

6천보걷기24기 [1]

17
0
0

일찍감치 6000보는 걸었네요. [4]

19
0
0

게단오르기 하고 있어요 [2]

17
0
0

아침스트레칭했네요

18
0
0

외손녀와 함께 있으니 운동 할 시간이 없네요 애기가 이제 잡니다 저도 자기전에 하고 하루 마무리 하려고요 아휴~~사이드 로워 레그 리프트 서클이 힘들어요 모두 굿밤 되세요^^ [3]

19
0
0

오늘 홈트는 넘 힘드네요 [2]

18
0
0

2만보 완주입나다 [6]

18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