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지육챌 25기 인증샷

오늘 아침에 비바람이 너무 세게불어서

쬐끔만 

우리님들 비피해 없으시길 바래요 🤗🤗🤗지육챌 25기 인증샷

0
0
댓글4
  •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지역마다 날씨가 참 다르나 봅니다
    여기는 햇빛이 있어서 더워죽겠습니다ㅠㅠㅠㅠㅠ
    프로필 이미지
    알차게
    작성자
    앞에 답글을 올려지만  여기는 좀전에만
    해도 우산 버거워서요
    비바람이 너무세게불어서요
    더워  조심하셔요🤗
  • 프로필 이미지
    담율로
    일찍 7천보 찍으셨네요 
    오늘도 화이팅 💚 
    프로필 이미지
    알차게
    작성자
    비바람이 너무세차게 불어서
    바람이가려주는데 피해서 다니다
    나무하고 부디칠뻔 했어요 
    즐거운 하루 되십시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