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가볍게 스트레칭후 기상했어요

가볍게 스트레칭후 기상했어요

0
0
댓글4
  • 헤븐79
    아침에 스트레칭으로 시작하면 좋죠
    저도 이거로 매일챙기고 있네요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로니엄마
    작성자
    해보니까 좋죠? 저도 그동안 안하다가 얼마 안되었어요
    해보니까 몸이 훤씬 움직이기좋더라고요
     우리 열심히 따라해요
  •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스트레칭 하시느라 너무 고생 많으셨습니다
    오늘 저도 스트레칭 1번 해 보려고 합니다><
    로니엄마
    작성자
    아주 기본으로 해야겠더라고요. 뭐 운동선수도 아닌데 고난도 캐홈은 어렵고 ...ㅋㅋ 어쩔 수 없니 몸을 사려야겠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