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에 스트레칭으로 시작하면 좋죠 저도 이거로 매일챙기고 있네요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해보니까 좋죠? 저도 그동안 안하다가 얼마 안되었어요 해보니까 몸이 훤씬 움직이기좋더라고요 우리 열심히 따라해요
스트레칭 하시느라 너무 고생 많으셨습니다 오늘 저도 스트레칭 1번 해 보려고 합니다><
아주 기본으로 해야겠더라고요. 뭐 운동선수도 아닌데 고난도 캐홈은 어렵고 ...ㅋㅋ 어쩔 수 없니 몸을 사려야겠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