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나머지 오후에 다채워어요 만보

아침에 비맞고 7천걷고

오후에 비가 안와서 만보걷기 했네요 

중부지방에는 비피해로 난리네요

더~비피해가 없어서면 좋겠네요 나머지 오후에 다채워어요 만보

0
0
댓글4
  • 프로필 이미지
    포메다둥이네
    만보고생하셨네요 
    수고많으셨어요 
    프로필 이미지
    알차게
    작성자
    네~^^
    고맙습니다
    오늘 소통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편안한 밤 되십시오🫠
  • 프로필 이미지
    담율로
    만보걷기 하셨네요 
    더운데 고생하셨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알차게
    작성자
    네~^^
    감사합니다 🌸 
    오늘 하루도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소통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편안한 밤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