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운동 Q&A

질문 주제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조회 추천 스크랩

[이벤트] 참여자 전원 4,000 포인트💰다이어트 묻GO, 답하GO 11회차 OPEN 🎉 [6]

2.6만
4
1

[이벤트] NEW 나만의 다이어트 레시피 🥗 OPEN (2회: 카페 음료) [2]

120
0
0

📢6월 3차 등급제 오픈! 💸커뮤니티 활동하고 포인트 받자💸 [12]

2.9만
1
0

[이벤트] 🛍️지니어터의 이주의 헬시딜 추천템 | 26년 6월 4주차 OPEN🎉 [3]

2.8만
16
0

[이벤트] 🌿똑똑한 혈당 식탁 OPEN | ✨ 5회차 (주제: 편의점 혈당친화제품) [11]

8.5만
5
1

출근전 계단 오르기로 근력키우기

49
0
0

아침 스트레칭 했습니다,,

37
0
0

목욜 만보 성공~ [3]

70
1
0

퇴근하면서 엘베안타고 계단으로 올라가기,, [2]

41
1
0

홈트로 찌뿌둥한몸 풀었습니다,,

45
0
0

식전 스트레칭

46
0
0

숙면 스트레칭

43
0
0

오늘은 늦은 시간에 운동을 나왔네요 [2]

48
0
0

걷기운동,,

42
0
0

아침스트레칭 했습니다,,

33
0
0

10,000보 인증합니다 [2]

31
1
0

운동은 하면 할수록 좋은 것 같아요. 

29
0
0

캐홈챌 [1]

47
0
0

홈트했습니다,,

22
0
0

걷기운동,,날씨가 쌀쌀하네요,,환절기에 건강잘챙기세요,,

26
0
0

틈새 계계오르기

8
0
0

홈트

31
0
0

건강한 걸음 걸었어요~

49
0
0

퇴근하면서 계단 오르기 [4]

28
0
0

강아지 산책 하고 왔네요 [2]

12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