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잡곡밥'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잡곡밥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혈당일기 2기 2일차 인증

5월 2일 목요일. 아침-쌀밥,바지락국 점심-잡곡밥,시래기된장국,쫄면 저녁-쌀밥,돈까스

freeday님의 프로필 이미지

freeday

혈당일기 2기 2일차 인증

5월2일 혈당체크 3일차

오늘은  저녁식사후 3시간이 지난후 체크했어요  점심으로는  열무냉면  저녁으로는  두부부침  열무김치  콩보리잡곡밥 가자미조림 오이무침을 먹었어요

릴리아니님의 프로필 이미지

릴리아니

5월2일 혈당체크 3일차

5/2 혈당일기2기 3일차인증

날짜  ㅡ 2024.05.02 목요일 측정시간ㅡ 점심식후  1시간혈당 108 mg 내용 ㅡ  아침 간단히 두유사과오이견과류  점심으로 계란치즈토스트1조각 양배추  저녁으로 상추샐러드 버섯컬리플라서볶음 잡곡밥 반공기  점심을 간단하게 계란토스트에 크림치즈를 같이먹으니 혈당이 좋은듯 하다 저녁은 잡곡밥이라 144 나온다

알비나2님의 프로필 이미지

알비나2

5/2  혈당일기2기 3일차인증

혈당2기 3일차

저녁식후 2시간 혈당입니다. 식사는 쇠고기구이  잡곡밥 야채샐러드 깍두기 먹고  동네산책하고 쟀어요  먹고 운동하고 있어요

별숙님의 프로필 이미지

별숙

혈당2기 3일차

5월2일(목)_혈당일기2기_3회차

날짜_5월2일 기록시간_저녁식후 2이간뒤 먹은음식_잡곡밥+김+달래장+된장찌개 퇴근후 급격한 배고품으로 6시30분쯤 있는 반찬과 찌개로 저녁식사완료. 저녁먹고 잠시 쉬다 강아지랑 가벼운 산책을 하고 들어와서 당뇨측정. 이정도면 잘 유지하고 있는것같다~ 더 열심히 화이팅!

만캐쉬원해요님의 프로필 이미지

만캐쉬원해요

5월2일(목)_혈당일기2기_3회차

5월2일 혈당일기 2기 3일차 인증

날짜 5월2일 식후 2시간 짬뽕밥 김치 멸치 메추리알조림 잡곡밥 저녁식후 운동 30분 정도 하고 식후 2시간쯤 당체크 했는데  딱 100  ~100미만에 여유롭게 안착하고 싶다

돌푸님의 프로필 이미지

돌푸

5월2일 혈당일기 2기 3일차 인증

2024.5.2(목)혈당일기2기 2일차인증

2024년 5월 2일 아침8시52분 아침먹고 나온 혈당수치다 141정도면 양호하게 나왔고 7시쯤 아침으로 잡곡밥과 된장찌개 수육과 김치 두부조림을 맛있게먹었다 남은 하루동안 혈당관리를 위해 적당하게 먹어야겠다

사자킹님의 프로필 이미지

사자킹

2024.5.2(목)혈당일기2기 2일차인증

5월 2일(목) 혈당일기 2기 3일차 인증

측정시간: 점심먹고 2시간뒤 내용:  점심은 구내식당에서 잡곡밥, 바지락미역국, 돼지고기장조림, 배추김치, 파김치로 먹었음 식사후 카페에서 카라멜마키아토 테이크아웃해 20분정도 걸으면서 마심 두시간 뒤 혈당측정 결과는120  먹는양에 비해 수치는 양호한 편이었다 식사뒤에 움직여주는게 효과 있는듯...

깐뚱님의 프로필 이미지

깐뚱

5월 2일(목) 혈당일기 2기 3일차 인증

혈당일기 2기 1일차 인증

- 날짜 : 2024. 5. 2.(목) - 혈당측정시간 : 점심식후 2시간 -내용 :  점심식사로 미역국, 잡곡밥, 부추김치, 비지장을 먹고 2시간후에 측정했는데 1시간후에 측정을 해보니 혈당스파이크가 있었네요.. 식후2시간에 정상수치가 나와도 기분이 썩 좋지않네요..  언제 식후혈당이 스파이크 없이 안정된 수치가 나올까요.. 모두들 건강하세요^^

저기멀리보이는곳까지님의 프로필 이미지

저기멀리보이는곳까지

혈당일기 2기  1일차 인증

혈당일기 2기 3일차인증

역시.. 탄수화물줄이고 식후운동하는게 차이가 이렇게나다니.. 덜먹고 운동하는게답ㅠ 식후2시간 혈당. 점심_닭가슴살볶음. 잡곡밥. 어묵국

흑설향님의 프로필 이미지

흑설향

혈당일기 2기 3일차인증

점심은 비빔밥

치과보험도 하나 들고 동작수업이 있어서 9시 40분 쯤에 라떼랑 나갔어요. 10시에 보험들고 수업듣고 왔는데 햇빛이 따가웠어요 너무 더워서 라떼랑 더 산책하기보다는 얼른 집에 와서 점심 챙겨 먹었어요. 내 집에 올 때도 덥긴 했네요. 아침 일찍 산책 안 나간 게 조금 후회되기도 했어요.  야채 믹스가 똑 떨어졌는데 사올수는 없었어요. 내가 혼자 라떼 데려오는 거라 슈퍼에 들어갈 수가 없었거든요. 집에 상추하고 배추가 있어서 상추 뜯어서 넣고 배추대를 썰어서 놔두고 야채넣고 드레싱은 저과당 파인애플 드레싱으로 마무리해서 혼자 맛있게 먹고 잡곡밥으로 비빔밥 차렸어요 비빔밥엔 무생채랑 가지볶음, 오뎅볶음, 신김치 조금, 콩 시금치 나물, 양송이 버섯 채소랑 볶음것 그리고 아침에 남은 달걀도 넣고요~ 비비는 소스는 가지볶음에 국물 있는 걸로 조금 추가해서 맛있게 비벼서 먹었네요. 야채들이 많아서 밥반 야채 반이었어요.ㅎㅎ 밥을 좀 덜어내긴 했는데 그래도 다 먹고 나니 배가 부르네요. 역시 비빔밥하면 배부르게 먹게 되네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은 비빔밥

5/2 혈당일기 2기 3일차 인증

어제 저녁을  저녁 9시쯤  먹었다. 공복혈당을 두 자리 수로 유지하려고 하는데 요며칠 계속 세 자리 수가 나온다.  저녁은 잡곡밥 반 그릇에 일반 반찬을 먹었는데 생각보다 높은 수치에 오늘은 더 철저히 관리해야겠다는 생각이 든다.  요즘은 건강염려증에 걸린 느낌까지 들 정도..  운동은 필수  오늘은 1시간 이상 예정이다. 퇴근 후 바로 운동 고고고

블리네님의 프로필 이미지

블리네

5/2 혈당일기 2기 3일차 인증

2024.5.2.(목) 혈당일기 2기 2일차

(날짜) 2024.5.2. (혈당측정시간) 공복(아침식사전 06:00경) (내용) 오늘 아침식사전 측정기록입니다            어제 저녁식사는 지방이 적은 삶은 돼지고             기를 야채와 함께 먹었습니다. 잡곡밥을 평             소보다 소량으로 먹어서 인지  당수치는 제             기준으로는 괜찮은 펀입니다.

채근담345님의 프로필 이미지

채근담345

2024.5.2.(목) 혈당일기 2기 2일차

혈당일기 2기 3일차 인증

5월 2일 맑음 혈당측정결과 78 혈당측정 시간 아침 공복  전 날 저녁 공복  전 날 점심  잡곡밥 멸치볶음 차전자피 계란국 김치 식후혈당 높은 것만 빼면 괜찮다 병원에서도 공복혈당만 측정하고 식후혈당은 묻지도 않으니까 괜찮은 거겠지 혈당일기 덕분에 당뇨도 상기시켜주고 좋네

뭔소리야님의 프로필 이미지

뭔소리야

혈당일기 2기 3일차 인증

혈당일기 5월 2일 3일차

공복혈당 9시30분 88 어제 저녁에 좀 늦은 식사를 했다 잡곡밥 청경채 볶음 가지볶음 세바나물 무침  김치에 식사를 했음 혈당은 정상이라 관리가 잘되고있는것 같다

요술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요술봉

혈당일기 5월 2일 3일차

5월2일(목) 혈당 기록 챌린지 2기 4일차 인증

날짜 : 2024.5.2.(목요일) 혈당 측정 시간 : 아침식사 전 (공복) 내용 : 어제 산행후 친구들과 저녁 모임시 막걸리            와 감자탕으로 약간 과식하므로 혈당이 높           아졌다. 따라서, 오늘 아침은 식빵과 두유만           으로 식사함. 점심도 토마토만으로만 할 예           정이며, 저녁은 잡곡밥으로 간단히 소식           예정입니다.

KWK님의 프로필 이미지

KWK

5월2일(목) 혈당 기록 챌린지 2기 4일차 인증

5월2일(목) 혈당일기2기 2일차

날짜 : 24년 5월2일 혈당측정시간 :  아침공복후  내용: 어제랑 변화없는 수치 배고픈 상태로 잤지만 변화가 없음 저녁 잡곡밥1/3공기 오리불고기 3입 상추 나물 부추두부전 적당히 먹었음 운동식단은 필수임을 명심해야겠어요

투호님의 프로필 이미지

투호

5월2일(목) 혈당일기2기 2일차

5월2일 혈기챌 2기 1일차 인증

공복혈당 : 114 어제 휴일이라 치킨 몇조각을 먹은게 화근인것 같다. 반성하며 오늘 아침은 계란찜에 잡곡밥 두부조림에 나물해서 먹었고 지금은 30분째 걷는중이다. 오늘은 일이 많지만 점심때도 틈틍히 걸어보고 저녁은 헬스장 갈 예정이다.

아이스크림언니님의 프로필 이미지

아이스크림언니

5월2일 혈기챌 2기 1일차 인증

5월 1일(화) 혈당일기 2기 2일차

혈당 수치 : 116 측정 시간 : 오후 10시35분(식후 2시간) 식단 : 잡곡밥,고등어조림,파김치,김무침 퇴근하면 새벽 2시! 그래서 일부러 저녁을 8시쯤 먹는다. 그런데 지금 갱년기 증세로 불면증이 때문에 잠이 들지 않아 3~4시까지 뒤척이다 보면 배가 고파온다. 참고 잘 때도 있지만 어제는 또 무너져 버렸다. 그래서 오늘 17시간 금식을 하고 저녁을 먹었다. 혈당수치가 낮게 나오는거 보면 역시 먹는 거 줄이는 게 답인가보다.

날씬캔디아줌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날씬캔디아줌마

5월 1일(화) 혈당일기 2기 2일차

5월 1일 혈당일기 2기 3일차 인증

날짜:2024년 5월 1일 수요일 혈당측정시간: 10시 59분 혈당측정결과: 83 내용: 오늘은, 김치찜에 잡곡밥 오렌지 1개, 토마토 1개, 사과 1개, 디저트 하구 과테말라 아케테낭고, 원두커피 머그잔 한잔, 윗몸일으키기 200회, 6천보 걸었음. 오늘 하루 건강을 위한 루틴 입니다. 혈기챌 2기 화이팅^^

haass님의 프로필 이미지

haass

5월 1일 혈당일기 2기 3일차 인증

공복혈당관리위해 칼로리 제한과 공복운동하고 있어요

공복혈당관리를 위해 저녁에는 칼로리를 줄여 소식하거나 단식하고 밥은 잡곡밥으로 야채와 단백질 먼저 꼭꼭 씹어먹으려고 노력하는데 이건 잘 안되네요 음료는 보리차를 수시로 마시고 있고 일주일에 1번은 저당음료를 마시기도 합니다 식단과 병행하여 계단오르기와 만보 빠른 걸음으로 걷기와 근력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아침 공복에 운동으로 시작하고 저녁에 지니어트 홈트로 운동 마무리합니다

sara1298님의 프로필 이미지

sara1298

공복혈당관리위해 칼로리 제한과 공복운동하고 있어요

혈당일기 2기 1일차

5월1일 날씨 흐림 저녁식사 후 1시간 경과 혈당수치 측정 156이다. 식사는 잡곡밥,아구탕,김치,상추쌈,쥬스한잔  등이다. 낮에 한시간정도 산책하였다.

숲마을님의 프로필 이미지

숲마을

혈당일기 2기 1일차

5월 1일 . 혈당일기 2기 2일차

날짜 : 5월 1일 혈당 측정 시간 : 저녁식후 2시간 내용 : 오늘 저녁 식사 2시간후 측정기록입니다 저녁식단은 잡곡밥 죽순들깨무침 콩나물 미나리 간식으로 오란다와 우유,  어제 오랫만에 잰 취침전혈당이 143으로 높아서 오늘 저녁은 나물위주로 먹었더니 그래도 양호하네요

shin3357님의 프로필 이미지

shin3357

5월 1일 . 혈당일기 2기 2일차

나만의혈당관리방법

당뇨전단계라서 운동과식단 관리하고 혈당측정주2회합니다. 주3회의 필라테스도 큰도움이되는것같아요. 근육이 점점 줄어들어 더 혈당에도 나쁜것같아요. 운동이 최고인거같아요. 잡곡밥 필수입니다.

숲마을님의 프로필 이미지

숲마을

나만의혈당관리방법

5월1일 혈당2기 2일차

저녁식후 2시간 혈당입니다  식사는 잡곡밥 야채샐러드 닭다리튀김2조각  미나리무침을 먹었는데 좀 높네요 실내자전거 타고 자야겠네요

별숙님의 프로필 이미지

별숙

5월1일 혈당2기 2일차

5월1일(수) 혈당일기 2기 3일차 인증

날짜 : 2024.05.01 혈당 측정 시간 : 아침 식사 이후 내용 : 오늘 아침식사 이후 혈당 측정 기록입니다 쉬는 날이라 아침을 조금 늦게 먹었어요 잡곡밥에 감자북어국 두부부침 물김치 고추장아치를 먹었어요 다먹고 신랑이랑 커피도 한잔씩했는게 그래도 높게는 안나왔어요

벌곡댁님의 프로필 이미지

벌곡댁

5월1일(수) 혈당일기 2기 3일차 인증

5월1일 혈당일기2기 2일차 인증

날짜ㅡ2024. 05. 01  수요일 측정시간 ㅡ  저녁식후 1시간 혈당 118 mg 내용 ㅡ  오늘공복혈당은 91 으로 좋았다  아침은 단식했으며 점심으로는 간단하게 검은콩물에 오이사과 견과류 조금씩해서 한접시에 먹었다 저녁으로는  차돌구이에 상추삼 볶은김치 잡곡밥 반공기 였으며 식후 1시간 혈당 118 로 양호하다 ㆍ 단백질과 섬유질의 섭취가 당조절에른 좋은듯 하다 

알비나2님의 프로필 이미지

알비나2

5월1일 혈당일기2기 2일차 인증

혈당관리를 위한 식단과 운동

우리 가계는 혈당에 취약하다. 모친께서 당뇨가 심해 평소 당뇨에 대해 민감한데 나도 당뇨경계선에 와있다는 진단을 받았다. 충격을 받았고 곧바로 당뇨 멀리하기 작업에 나섰다. 내가 시작한 일은 운동과 식이요법이다. 매일 만보이상 걷기를 시작해 일년이 넘었고 평소 잡곡밥을 꾸준히 섭취하면서 야채 특히 양배추를 많이 섭취하고 있다. 순간적으로 혈당을 높이는 달달한 음식과 가루음식인 떡류와 빵, 국수등은 거의 제한하고 있어 최근의 혈당은 정상치를 유지하고 있다. 예전에는 당뇨가 부자병이라는 말도 있었는데 최근에는 먹고 싶어도 먹을 수 없는 슬픈 병이 되었다. 운동과 식이조절은 당뇨에 아주 좋은 비책이다. 모두들 열심히 노력해 당뇨에서 해방되었으면 좋겠다.

예슬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예슬이

혈당관리를 위한 식단과 운동

혈당 기록 챌린지 2기 1일차인증

식후2기간후 측정  음식 현미잡곡밥 나물 콩나물국 오늘도 뿌시자 혈당 정상 유지 초콜릿 참기 성공

딸기초코님의 프로필 이미지

딸기초코

혈당 기록 챌린지 2기 1일차인증

혈당일기 2기 2일차 인증

5월 1일 맑음 혈당측정결과 119 혈당 측정 시간 점심 식사 후 점심 잡곡밥 멸치볶음 차전자피 계란국 김치 식후 2시간 혈당이 너무 높아서 언제 안정적으로 되는 지 궁금해서 측정해봤다 공복전은 80 식후 한시간 210  식후 2시간 170 식후 3시간 119 혈당스파이크만 해결하면 될텐데 방법을 모르겠다 

뭔소리야님의 프로필 이미지

뭔소리야

혈당일기 2기 2일차 인증

혈당일기 2기 1일차 인증

05월01월 식후14시10분 요즘 혈당이 오르고 있어서 아침 샐러드.사과먹고  점심은 후라이.잡곡밥한그릇.장조림.김치 .오이소박이를 먹고 2시간후 측정했네요. 건강챙기세요

핑크걸님의 프로필 이미지

핑크걸

혈당일기  2기 1일차 인증

5월1일 (수) 혈당일기 2기 2일차

날짜 : 2024.05.01 혈당측정 시간 : 아침공복 기상후 20분 내용:  어제 저녁에 잡곡밥이랑 호박부침을 잔뜩 먹었다 평소보다 많은 양을 먹어서인진 공복인데도 123ㅠㅠ 저녁식사후 운동을 필수로 해야겠다

글라라님의 프로필 이미지

글라라

5월1일 (수) 혈당일기 2기 2일차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