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잡곡밥'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잡곡밥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5월 15일 수요일 혈당일기 3기 3일차

날짜: 2024년 5월 15일 혈당측정시간:11시 42분 혈당치수:76 내용:오늘은저녁은, 오이소박이, 윙봉, 잡곡밥, 인도네시아 만델링 원두로 머그잔 한잔, 바나나1개, 오이1개, 참외1개, 토마토1개로 디저트, 만보걷구, 윗몸일으키기200회로 마무리, 혈기챌 3기 모두들 화이팅^^

haass님의 프로필 이미지

haass

5월 15일 수요일  혈당일기 3기 3일차

5월15일 혈당일기3기 2일차 인증

날짜 ㅡ 2024. 05.15 . 수요일 측정시간 ㅡ 점심식후 1시간혈당  109mg 공복혈당은 102mg로  저녁과자를 먹어서 100을 넘은것 같다ㆍ 아침은 사과오이 간단히 점심으로는 잡곡밥 나물 마늘쫑볶음에 배추쌈을 먹어서인지 식후 1시간 혈당 109mg  결과가좋다 ㆍ 저녁으로 겉절이 대패삼겹살 나물정도 잡곡밥 식후혈당 127mg 로 양호 함 앞으로는 배추쌈을 자주 챙겨먹어야 할듯~

알비나2님의 프로필 이미지

알비나2

5월15일 혈당일기3기 2일차 인증

단백질섭취와 만보걷기의 생활화

어머니가 딩뇨가 있는지라 혹시나 싶은 염려 때문에 더욱 더 조심을 하게 되는게 딩뇨이다. 검정콩과 현미 위주의 잡곡밥과 꾸준한 딘백질 섭취를 위해서 계란과 고기, 생선류는 조금씩 매일 억는다. 민보걷기운동의 생활화와 더불어 가끔씩 등산으로 체력단련에 소홀하지 않는다.

까꿍스님의 프로필 이미지

까꿍스

단백질섭취와 만보걷기의 생활화

5월15일 혈당일기 2기 2일차

오늘은  비가와서  국물이.생각납니다  점심 으로는  된장국에 잡곡밥을,먹었구요  저녁으로는  삼겹살을  먹었어요  밥은 적게먹고 상추에 .고기를  좀  먹었습니다 저녁식사후  3시간후에  체크했어요

릴리아니님의 프로필 이미지

릴리아니

5월15일 혈당일기 2기 2일차

5월15일 혈당일기 3기 3일차

날짜 :  5월 15일 체크시간 :  아침기상하고 공복으로 2시간 후 내용 : 어제 저녁으로 짜장면과 탕수육을 먹어 공복혈당이 많이 높을 것 같았는데 생각했던 것보다는 많이 높진앓아 다행이다 오늘은 점심에 잡곡밥, 쭈꾸미볶음,미역줄기볶음, 숙주나물, 브로컬리, 어묵국을 먹었다 국은 건더기만 조금 먹고 밥은 2/3정도만 먹었고 소스 찍지않고 데친 브로컬리만 먹었다

sara1298님의 프로필 이미지

sara1298

5월15일 혈당일기 3기 3일차

5월15일(수) 혈당 기록 챌린지 3기 2일차 인증

날짜 : 2024.5.15.(수요일) 혈당 측정 시간 : 아침식사 전(공복) 내용 : 어제 늦게 회식으로 혈당 높아 아침은 두유           와 곡물빵으로 점심은 가족 모임을 갈비탕            저녁은 잡곡밥과 된장찌개로 함            저녁식사후 걷기 운동 실시함 

KWK님의 프로필 이미지

KWK

5월15일(수) 혈당 기록 챌린지 3기 2일차 인증

5월 15일 혈당일기 3기 3일차 인증

5월 15일 수요일 측정시간/저녁식사후 오후부터 비가 내린다고 해서  아침 일찍 운동을 하고 왔다 저녁은 미역국.잡곡밥.나물반찬으로 가볍게 식사를 마침 꾸준한 운동과 건강한 한끼가 혈당관리에 도움이 되는것 같다

지은할아버지님의 프로필 이미지

지은할아버지

5월 15일 혈당일기 3기 3일차 인증

5.15.혈당일기3기 1일차 인증

아침에 두부구이 잡곡밥1/3공기 김치 명이나물 먹었다 믹스커피 먹고싶어서 ㅋㅋ 식후2시간 그나마 잘나왔네

HH0308님의 프로필 이미지

HH0308

5.15.혈당일기3기 1일차 인증

혈당일기3기2일차

저녁먹은지 한시간반정도되었네요 저녁에는 잡곡밥에 삼겹살 구어먹었어요 오늘 춘향제 다녀와서 걷기도 많이 했네요 군것질도 많이 안하고 관리를 꾸준히 하고있어요

문탱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문탱맘

혈당일기3기2일차

5월15일(수)혈당일기 3기 3일차 인증

날짜 : 2024.05.15 혈당측정시간 : 저녁식사 후 내용 : 오늘 저녁식사후 혈당측정 기록 입니다 신랑과 같이 쌀밥에 순두부찌게 떡갈비 김치 마늘장아찌등을 먹었어요 외식이라 집에서 먹는것 같이 잡곡밥이 아니라 그런지 조금 높게 나왔어요

벌곡댁님의 프로필 이미지

벌곡댁

5월15일(수)혈당일기 3기 3일차 인증

5월15일(수요일)/혈당일기 3기 3일차

날짜 : 2024.5.15. 혈당측정시간 : 아침 기상 후 공복 내용: 오늘 아침 기상 후 공복 혈당측정 기록 입니다.  어제는 평소보다 이른 저녁식사로 메뉴는 잡곡밥에 야채 두부 계란을 비빕밥으로 먹었습니다.  식사 후 1시간정도 땀이날정도의 맨손 채조를 했습니다. 간식으로 쑥떡 한조각을  먹었다.

채근담345님의 프로필 이미지

채근담345

5월15일(수요일)/혈당일기 3기 3일차

5월15일 인증하기 | 혈당일기 3기 1일차

- 날짜 : 2024.05.15 - 혈당측정시간 : 저녁식사 전 - 내용 : 오늘 저녁 식사 전 혈당 측정 기록입니다. 오늘 점심을 2시 넘어서 먹었어요. 점심으로 잡곡밥이랑 소불고기, 순두부찌개를 먹었어요. 오늘 저녁은 생선초밥 먹을려구요. 오늘도 혈당관리 화이팅이요^^

행복한연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행복한연이

5월15일 인증하기 | 혈당일기 3기 1일차

혈당일기3기 1일차

아침: 계란프라이2개,수박2쪽.커피1잔 점심: 잡곡밥,닭곰탕,콩자반,꼬막무침,김치 운동:걷기만보.캐시홈트  혈당측정시간:오후5시03분 늦은점심후 혈당이 높다. ㅜ

숲마을님의 프로필 이미지

숲마을

혈당일기3기 1일차

3기 혈당일기 3일차

일시: 5월15일 오후 3시 30분경 늦은 아침(약11시)으로 현미잡곡밥, 닭갈비 를 먹고 공원을 산책하고 약 4시간만에 측정한 혈당치다

파인솔님의 프로필 이미지

파인솔

3기 혈당일기 3일차

점심은 밥

어쩌다 보니 어제 아침을 밥 먹고 밥으로는 안 먹었더라고요. 역시 밥이 가장  든든하게 포만감이 있어요  1인용 샐러드 요거트드레싱 뿌려 만들어 먹고 오늘 아침에 한 잡곡밥 냉장에 넣어 놓은거 데워서 집에 있는 반찬이랑 먹었어요. 오돌뼈와소세지볶음 반찬이 계속 남아 있어서 오늘은 그것도 마져 데워 먹었어요. 원래 가공육을 잘 안 먹는데 그래도 계속 남아 있어서 아깝더라구요. 뜨거운 물을 좀 부어가지고 짠맛 줄여서 먹기는 했어요 점심 먹고 나니 배부르니 이제 더 이상 간식을 안찾을것 같긴 하네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은 밥

혈당일기 3기 3일차 인증

5월 15일 맑음 혈당측정시간 아침식사후 식단 잡곡밥 멸치볶음 상추 나물무침 마늘쫑 무말랭이무침 차전자피  혈당스파이크 못 잡겠다 포기 그냥 식후 2시간 후 혈당이 200밑으로 나오게만 관리해야겠다 고기만 먹으면 90 자장면 먹고 260 밥먹고 걸으면140 걷기안하면 170 고복혈당 정상이고 식후도 200안넘으니까 괜찮겠지 당화혈색소 검사나 하러가봐야겠는데 시간이 없네

뭔소리야님의 프로필 이미지

뭔소리야

혈당일기 3기 3일차 인증

5월 15일 수요일 혈기챌 3기 1일차

공복혈당: 119 어제 대충 저녁떼우고 늦게 퇴근하고 집에왔더니 치킨이가 있었다. 정말  이성을 잃고 치킨 한마리를 먹어치웠더니 혈당이 ㅠ 아침에 일어나니 아직도 배가 불러서 아침은 건너뛰고 산책나왔다. 점심은 잡곡밥에 나물 위주로 먹고 다시 원래대로 운동해야겠다. 

아이스크림언니님의 프로필 이미지

아이스크림언니

5월 15일 수요일 혈기챌 3기 1일차

식후혈당 조절용 햇반

잡곡밥으로, 현미밥으로 먹으려 하지만  역시 쌀밥이 맛나는데, 혈당 걱정에  햇반인데 식후혈당 조절에 도움되는 햇반이라서  먹어보려 합니다. 한 번 먹었는데 데우니 좋아요.

초심무심님의 프로필 이미지

초심무심

식후혈당 조절용 햇반

5월 14일 혈당일기 3기 1일차 인증

날짜 ㅡ 2024. 05.14 화요일 측정시간 ㅡ 저녁식후 1시간 혈당  151mg 내용 ㅡ  오늘 아침은 간단히 과일선식으로먹고 점심으로는 소고기 야채 샤브를 먹었다ㆍ 2시간반 식후혈당은 100mg 가나왔고 저녁으로는 잡곡밥 반공기 닭가슴살계란볶음 나물무침 김한장 아보카도 반쪽 식후 새우깡을 먹어서 인지 식후 1시간혈당 151mg가 나왔다ㆍ 20분정도  가볍게 운동해줌 

알비나2님의 프로필 이미지

알비나2

5월 14일 혈당일기 3기 1일차 인증

5월14일 혈당일기 3기 2일차

날짜 : 5월 14일 체크시간 : 아침 기상하고 3시간후 내용 : 어제 6시이후 아무것도 먹지않았지만 운동을 별로 하지못해 걱정했는데 다행히 어제와 비슷했다 오늘 점심은 잡곡밥에 제육볶음, 상추, 파프리카를 먹었는데 저녁에 짜장면과 탕수육을 먹었다 오늘도 가벼운 스트레칭밖에 못했는데 걱정된다

sara1298님의 프로필 이미지

sara1298

5월14일 혈당일기 3기 2일차

5월 14일 화요일 혈당일기 3기 2일차

날짜: 2024년 5월 14일 혈당측정시간:10시58분 혈당치수:64 내용:오늘은저녁은, 피자, 닭똥집 볶음, 잡곡밥, 브라질 세라도 원두로 머그잔 한잔, 바나나1개, 오이1개, 참외1개로 디저트, 만보걷구, 윗몸일으키기200회로 마무리, 혈기챌 3기 모두들 화이팅^^

haass님의 프로필 이미지

haass

5월 14일 화요일 혈당일기 3기 2일차

혈당 컷! 시그널 3기 인증

ㅡ 매일매일 진행하는 혈당 관리 1. 운동 : 1). 스쿼트 50회 이상, 스트레칭 20분                2). 걷기 만보이상 및 하루 3시간이상                3). 아침식사는 두유와 유산균 복용                      점심식사는 집에서 만든 건강식으로                      매일매일 다르게 현미밥으로 만든                      김밥, 고구마, 야채 샐러드등등 변화                       하며 소식으로하고, 저녁식사는 항                       상 잡곡밥과 김치, 생선류로만 함.

KWK님의 프로필 이미지

KWK

혈당 컷! 시그널 3기 인증

혈당일기 3기 2일차

날짜: 5월 14일 화요일 혈당측정시간: 저녁식사 2시간뒤 혈당측정결과: 137mg/dL 내용: 오전에는 시리얼을 먹고 간단히 점심까지 산책을 하고 간식겸 밀크티와 호두과자 쵸코바를 먹었다. 저녁으로는 잡곡밥 육계장 파김치 도라지볶음 취나물무침 마늘쫑볶음 메춘리알장조림을 먹었다. 밥은 좀 적게 먹고 반찬을 많이 먹었는데 좀 짜게 먹은것 같았다.

지호이모님의 프로필 이미지

지호이모

혈당일기 3기 2일차

5월 14일 혈당일기3기1일차인증

오늘 저녁은 백미,미역국을 먹었다 원래 백미는 혈당을 높여서 피한다 잡곡밥을 챙겨먹는데 오늘 해놓은것도 없고 밥할 시간이없어서 즉석밥 백미를 먹었다 다음부터는 먹을 음식을 미리 준비해놔야겠다 건강을위해 좀 더 부지런해지자

피타님의 프로필 이미지

피타

5월 14일 혈당일기3기1일차인증

혈당 기록 챌린지 3기 2일차 인증

2024년 5월14일 화요일 혈당 측정시간: 저녁 식후 3시간 경과후 측정(오후8시11분측정함) 오늘 저녁은 좀 일찍 먹었네요 오후5시 정도쯤에 저녁 식사를 마치고 오후8시 좀 넘어서 잰건데 이거 왜 이렇게 혈당이  높을까요 혈당관리 시작하고 두번째로 높게 나온 수치네요 저녁 먹은지도 3시간이나 지났는데...... 음... 혈당이 오늘은 높은건....아무래도.... 음식관리가 안되서 그런걸까요? 오전에는 걷기 운동도 열심히 해줬고만... 범인은 제가 먹은 음식에있겠죠 오늘 저녁은 제육볶음에 상추쌈해서 푸짐하게 먹어줬네요 그래도 야채도 많이 겉들여 많이 먹어줬는데.... 제육볶음 250g기준으로 칼로리가 487g정도 된다고 하더군요  거기에 제가 먹은 잡곡밥 한공기200g기준 칼로리는 290~300칼로리 정도 된다고 하니.... 음....그래도 1000칼로리는 안된것 같은데... 아하....저녁먹고 오후 7시쯤에 믹스커피 한잔 마셔줬네요 그래도 그렇지 좀 높은편 아닌가요? 저녁에는 잠안올까봐 커피 잘 안마시는데.... 커피 마신것 때문에 혈당이 높남? 오늘 저녁도 계단 오르기 운동이다..... 하고나면 그래도 혈당이 좀 내려갈려나요.... 그럼 전 이만 혈당기록 일기를 마치고 계단 오르기 운동좀 하러 당장 출동하겠습니다

lilymijin2님의 프로필 이미지

lilymijin2

혈당 기록 챌린지 3기 2일차 인증

5월14일(화)혈당일기 3기 2일차 인증

날짜 : 2024.05.14 혈당측정시간 : 저녁식사 후 내용 : 오늘 저녁식사 후 혈당측정 기록입니다 저녁으로 신랑과 함께 두부김치 잡곡밥 오이김치 취나물무침을 맛있게 먹었어요 두부김치가 맛있어서 조금 과식을 했는데 생각보다 높게나오진 않았어요 두부가 혈당을 높이진 않나봐요 

벌곡댁님의 프로필 이미지

벌곡댁

5월14일(화)혈당일기 3기 2일차 인증

3기 혈당일기 2일차

아침에 현미잡곡밥과 김치국 점심에 잡곡밥에 제육볶음 중간에 달달한 꽈배기 하나 먹고 저녁먹기전 5/14 (화) 저녁 6시 혈당측정

파인솔님의 프로필 이미지

파인솔

3기 혈당일기 2일차

5윌 14일 혈당일기 공복혈당 87

어제저녁으로 상추쌈  잡곡밥 생선 미나리김치 로 저녁식사를 했다 혈당관리는 잘되고 있어서 다행이다

요술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요술봉

5윌 14일 혈당일기 공복혈당 87

🍆부드러운 가지 비빔밥

🍆부드러운 가지 비빔밥 아침에 만든 가지 세개로 만든 무침을 잡곡밥에 올려서 계란후라이랑 비벼 먹어요. 계란 후리이 오늘 터지고 불조절 실패!! 시원한 갓 물김치랑 같이 먹어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부드러운 가지 비빔밥

5월14일 화요일 혈당일기 3기 2일차인증

계란후라이,떡갈비,양배추,김,잡곡밥 아침으로 먹고나서  혈당체크!

ddw6x59cch님의 프로필 이미지

ddw6x59cch

5월14일 화요일 혈당일기 3기 2일차인증

혈당일기 3기 1일차 인증

2024.5.14. 공복혈당 114가 나왔다. 아침 7시 측정 아침 공복에 쟀다.  어제 저녁은 국수를 먹었다. 저녁에 3시간 운동을 했다. 그리 높지 않게 나왔다. 다행이다.  오늘 아침엔 잡곡밥을 먹었다. 오늘도 운동을 열심히 할 것이다. 

마고할미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고할미

혈당일기 3기 1일차 인증

혈당일기 3기 2일차인증

공복혈당 여름에는 과일때문에 혈당이 좀 높게 나온단다 아침식사론 된장국에 잡곡밥을 반공기먹고.아메리카노를 한잔 마셨다

김정미9y7님의 프로필 이미지

김정미9y7

혈당일기 3기 2일차인증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