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잡곡밥'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잡곡밥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4월23일 혈당일기 8일차

날짜 4월23일 측정/점심후 1시간40분 식단/잡곡밥1/2공기.닭안심살 100g,표고버섯10개. 계란후라이,모듬야채. 비빔밥 비빔밥이 먹고 싶어서 배불리 먹고 바로 설겆이 하고 5천보 걷고 들어왔어요. 먹고 운동하니 혈당이 잡혀서 계속 하려구요.

혁혁님의 프로필 이미지

혁혁

4월23일 혈당일기 8일차

2024년 4월 23일 화 5일차혈당일기

혈당일기 5일차 2024년 4월 23일 화요일  점심먹고 두시간뒤 4시경 146으로 나왔다 점심으로 잡곡밥 시금치 된장국과 김치찌짐을 먹었고 식사후 나온혈당치고는 잘 나온듯하다

사자킹님의 프로필 이미지

사자킹

2024년 4월 23일 화 5일차혈당일기

🍚저녁 캐시딜 🐠수조기구이

🍚저녁 캐시딜 🐠수조기구이 작지만 맛있는 생선 조기🐠 비늘 벗기고 손질하는 노고를 생각하면 사먹는게 낳지요. 생선을 먹는다는건 정말 수고롭긴 하네요. 바로한 잡곡밥이랑 먹어요. 밥 짱👍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저녁 캐시딜 🐠수조기구이

4월23일 혈기챌1기 4일차인증

아침공복 혈당 어제 저녁식사  : 잡곡밥 상추쌈  메추리알조림 구은김 오렌지 저녁식후 공원에서 1시간 운동했더니 혈당이 105로 나왔다~

지니어트1201님의 프로필 이미지

지니어트1201

4월23일 혈기챌1기 4일차인증

혈당일기1기 5일 식후2시간 157

점심식사후 2시간뒤 혈당입니다. 현재 전당뇨인. 바나나,오렌지,파프리카.사과,닭가슴살 넣은 요거트샐러드와 잡곡밥3숟가락에 상추등  먹고 후식으로 쑥떡 조금. 호두과자2개 .. 적다보니 많이도 먹었네요 이러니 식후혈당이 저리 많이 나왔나봐요ㅠ  반성합니다

셰어님의 프로필 이미지

셰어

혈당일기1기 5일 식후2시간 157

혈당측정1기 2일차

2일차 혈당측정 입니다. 공복시의 기상 후 측정을 해보았습니다. 93의 정상범위가 나온것은 늦은시간 먹지 않고 체중감량 위해 식단도 신경써서 그런듯 합니다. 단것 줄이고 잡곡밥과 나물 많이 챙기고 있습니다

어트지니요님의 프로필 이미지

어트지니요

혈당측정1기 2일차

혈당일기 6일차

4월 23일 10시 20분  날씨 너무너무 맑음 아침 식사로 잡곡밥에 검은 콩자반 엄나무순무침으로  식단이 건강해서 인지  식후 두시간 혈당 양호 유산소 운동으로 좀 걸어야겠다

스마일맘1님의 프로필 이미지

스마일맘1

혈당일기 6일차

혈당일기 1기 5일차

날짜 2024.04.23 시간 아침식사전 내용 혈당이 좀체 내려가지 않는다 어제저녁 7시경 잡곡밥,김치찌개 먹고 두시간 걷기, 윗몸일으키기 등을 했는데도 ㅜㅜ

먹게비님의 프로필 이미지

먹게비

혈당일기 1기 5일차

2주간의 다이어트

1)before사진 2)after 2)감량기간:4/9~4/20 3)감량 전 몸무게/눈바디: 60.1kg 4)감량 후 몸무게/눈바디: 59.1kg 5)감량방법(식단): 탄수화물 섭취 중 흰쌀, 떡, 흰빵 섭취를 최대한 줄이고 잡곡밥, 현미 떡, 잡곡빵으로 하되 양도 적게 줄임. 단백질 섭취 시 계란 후라이 대신 삶은 계란으로, 수육고기, 로스구이를 가능한 다양한 야채와 섭취하고 밥은 잡곡밥1/3 공기정도 먹거나  고기 먹을 때는 밥을 생략하기도 함.  간식으로 땅콩, 아몬드 등 견과류와 요플레,  과일로 먹음. 6)감량방법(운동): 매일 만보걷기와 주 2회 필라테스 병행 7) 조언: 무조건 굶어서 빼지말고 3끼를 먹되 양을 줄이되 단백질(계란, 두부, 닭고기, 돼지고기, 소고기 등)은 반드시 잘 챙겨먹어야 함. 간식이 땡길 때 과자, 빵대신 견과류나 과일로 먹고, 운동을 식후에 하는 것이 감량에 많은  도움이 되었음.

graceran님의 프로필 이미지

graceran

2주간의 다이어트

혈당일기1기 4일차

날짜:04.22 시간:21시 20분 잡곡밥과 김치찌개, 미역국을 저녁으로 먹고 사과반개를 먹었다. 그리고 30분정도 운동한 후 측정 내일도 열심히 관리하고 운동도 하자

베베루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베베루나

혈당일기1기 4일차

혈당일기 5일차

4월 22일 오후 10시 40분  날씨 맑음  식후 2시간 혈당수치 182 맑은 날 낮에는 초여름날씨였음. 잡곡밥 먹다가 쌀밥이 그리워 저녁에 쌀밥 먹었어요 그래도 생각보다는 양호하네요 일 때문에 식사시간도 불규칙적이라  건강관리가 쉽지가 않네요

스마일맘1님의 프로필 이미지

스마일맘1

혈당일기 5일차

혈당일기 1기 6일차 인증

2024. 04. 22 월요일 혈당측정 저녁식후 1시간 혈당  165 공복혈당 정상권 아침 두유 견과루 오이 사과  병아리콩  점심 잡곡밥 계란말이 걷절이김치   혈당 136 정상범위  저녁 잡곡밥 햄감자찌개 닭가슴살 돈가스 겉절이김치 식후 1시간  혈당이 생각보다 많이나왔다  익은감자가원인인것같다 밥량조절실패

알비나2님의 프로필 이미지

알비나2

혈당일기 1기 6일차 인증

4월22일 혈당일기 5일차

측정일자 : 2024.4.22 (월) 측정시간 : 저녁식후 2시간뒤 혈당 102mg/dl 저녁메뉴 잡곡밥 두부 김치찌개 양배추초절임 김..두부 위주의 저녁식사로 두시간 혈당 수치가 괜찮은것 같다~

오이공주님의 프로필 이미지

오이공주

4월22일 혈당일기 5일차

혈당일기 1기 6일차 인증

4월 22일 월요일. 아침-빵&우유 점심-잡곡밥,아욱된장국,콩나물불고기,햄감자조림,양배추쌈&쌈장 저녁-라면 오늘은 이렇게 먹었네요. 내일이면 인증 끝이기에 오늘도,내일도혈당측정 열심히 하렵니다.

freeday님의 프로필 이미지

freeday

혈당일기 1기 6일차 인증

잡곡밥으로 소식해요~

나만의 혈당관리법은   밥을  현미. 귀리 .흑미등  잡곡으로 해서  양도 줄여  적게 먹어요   반찬은 밥양이 적으니   짜거나 멥게 하지 않고   간을 약하게 해서  반찬을  더 많이 먹는답니다   과일도 1개 이상은 먹지 않고  견과류를   즐겨 먹으면서  저 나름대로 혈당관리 하고 있어요

안정희님의 프로필 이미지

안정희

잡곡밥으로 소식해요~

점심 양배추라페 김밥(모양이 안 예쁨😅)

병원에 다녀 어 검사 맡고 다녀오니 벌써 11시가 됐네요. 점심으로 챙겨먹을려고 얼른 1인용 샐러드(저과당파인애플 드레싱) 해먹고 집에 돌김이 남아서 돌김에 구워서 밥과 양배추라페랑 먹을라다가 한번 양배추 김밥을 만들어 시도해 봤어요.  고단백잡곡밥 데우고 거기다가 참기름만 조금 넣고(간이 돼 있는 느낌이거든요) 그리고 양배추라페 그리고 어제 익힌 채소 그리고 엄마가 만들어 놓은 감자오뎅볶음까지  넣어서 하고 계란은 패스하고요(시간이 너무 걸려서 오늘은 간단히) 그리고 그래도 있는 돌김 굽고 김밥 싸느라 제법 시간 걸렸답니다. 맛은 있는데 어디 내놓을 정도에서 그림은 아니네요 돌김이라 여기저기 터지고요🤣 밥한공기로 한 거기 때문에 이것보다 많이 나왔는데 그나마 이게 그림이 이뻤어요. 다른 쪽은 더 엉망이었거든요 터진 거랑 제대로 안말린 거 안 써진 건 내가 먹고 한 4개 정도 겨우 괜찮은 애들 담아서 엄마한테 맛이라도 보라고 갖다 주려고 합니다. 원래 한그릇이 좀 많아서 덜어놔야 되는데 그냥 다 썼거든요.  그래도 양배추라페 넣어서 맛있었어요. 밥에 간 안 해도 되고 다른 채소들 덩어리로 넣으면 훨씬 모양도 이쁠 거 같은데 역시 너무 귀찮네요. 그렇게 안해도 맛은 있는데... 어떤 분들은 김밥이 다이어트와 만들기도 쉽다던데 저 만들기 어렵고 항상 많이 먹게 되서 다이어트 하고 좀 거리가 멀어지는것  같네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 양배추라페 김밥(모양이 안 예쁨😅)

4/22 혈당일기 챌린지 1기 6일차 인증

4/22 오전 측정 아침 먹고나서   (아침엔 잡곡밥 반공가 생선구이 김치 샐러드) 동네 한바퀴돌고 들어와 측정하니 괜찮은거 같습니다 요즘 혈당일기 챨린지 하면서 꼬박꼬박 운동하니 관리가 더 잘돠는거 같아요 꾸준히 해야할듯

씽씽걸님의 프로필 이미지

씽씽걸

4/22 혈당일기 챌린지 1기 6일차 인증

아침 식후 2시간혈당 5

아침ᆢ7시9분  잡곡밥 70ㆍ두부ㆍ고등어ㆍ상추ㆍ엄나무순  운동ᆢ스퀏 50개 식후 2시간 20분후 수치ᆢ153 식단은 착해서 운동 안해도 좋은 수치 나올텐데 스퀏 50개가 너무 과한듯 운동이 심해도 수치가 오르더라구요 그래도 식단이 착했기에 걱정은 안됨ㅎ

수국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수국이

아침 식후 2시간혈당 5

혈당일기 5일차

수치 제어가 어렵네. 공복혈당 135 당뇨 진단이 나와야  정신차리겠나? 어제도 식사를 탄수화물 위주로 한 게 문제겠지. 잡곡밥. 계란. 야채.  점심때 칼국수, 양을 2인분? 저녁 잡곡밥. 소고기. 야채.  운동을 많이 하자. 식후에 특히

초심무심님의 프로필 이미지

초심무심

혈당일기 5일차

혈당기록챌린지1기7일차인증

4월22일 혈당측정시간~공복 내용 ; 기분이 좋다 어제보다도 조금 수치가 내려옴 잡곡밥에다  샐러드  먹고 운동도 열심히 했다  매일 열심히 혈당 낮추기에  노력해보자 아자아자

뇌순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뇌순이

혈당기록챌린지1기7일차인증

4월22일 혈당일기 1기 5일차 인증

날자 : 2024.04.22 혈당측정시간 : 아침식사 전 공복 내용 : 오늘은 아침먹기전 공복혈당을 측정했어요 전날 저녁에 잡곡밥에 소고기무국 나물반찬이랑 먹고 잠도 푹자서 그런지 양호하네요 잠을 못자면 높게나온다고 하던데 다행이네요

벌곡댁님의 프로필 이미지

벌곡댁

4월22일 혈당일기 1기 5일차 인증

다이어트 8회차 비포 애프터

저는 다이어트로 집밥 챙겨 먹기를 실천해요. 배달이나 사 먹으면 조미료 맛이 강하고 단 음식이 많아서 싫증나더라고요. 점심도 집에서 도시락을 챙겨가요. 먹을 만큼 일정한 양에 잡곡밥, 영양소를 챙긴 소소한 반찬들로 도시락을 먹어요. 밖의 음식은 고칼로리인 경우가 많아 건강한 가정식 백반으로 식사하니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되더라고요. 여러분들도 건강한 집밥으로 다이어트해요. 체중도 감량되고 속도 편해졌어요.

행복한집2님의 프로필 이미지

행복한집2

다이어트 8회차 비포 애프터

혈당일기 1기 7일차

4월 21일 맑음 혈당측정결과 92 자기 전에 측정해보았다 아침이랑 별 차이가 없다 이제 못 찌르겠다 7일차 끝났으니 그만해야지 1로 하니까 피를 짜야하고 3으로 하니 멍들고 피 줄줄 2가 맞는 거 같다 아프다 침 누를 때마다 하지말까 고민된다 너무 아프다 최종 식전 80 식후 2시간 170 자기전 90  아침 빽짜장 점심 갈비찜 잡곡밥 차전자피 

뭔소리야님의 프로필 이미지

뭔소리야

혈당일기 1기 7일차

4월21일 혈기챌1기 7일차

저녁식사 2시간후 혈당입니다. 메뉴는 잡곡밥 반공기  야채샐러드  육개장 오이부추김치를 먹었어요 챌린지에 참여하니 식사에 많이 신경쓰게 되네요

별숙님의 프로필 이미지

별숙

4월21일 혈기챌1기 7일차

혈당일기 7일차

4월 21일 날씨:흐림  저녁 식사 2시간30분후 91 잡곡밥 명태초무침 비름나물 알타리김치 감자탕 저녁이라서 밥양을 반으로 줄이고  과일도 낮에 먹고 저녁엔 안먹어서 그런지 혈당이 괜찮네요

systle10님의 프로필 이미지

systle10

혈당일기 7일차

혈당관리는 운동과 식단

혈당관리는 식단이 필수래요 당연히 당이 있는 제품은 피하는게 좋고요 전 매일 먹는 밥에 신경을 쓰고 있어요 백퍼현미 잡곡밥 먹어요 그리고 그 밥을 식혀서 먹고요 그리고 꾸준히 운동해요 줄넘기 자전거 탁구 플랭크 버핏테스트 이렇게요 체력이 저질이라 오랜 시간 운동은 못해서요 조금씩 자주 수시로 합니다 그럼 적어도 당이 오르진 않더라구요

영선이302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선이302

혈당관리는 운동과 식단

혈당체크 1기 1일차

저녁 식후 1시간 지나고 체크 저녁먹고 유산소 30분 운동 저녁식단 : 배추숙주찜, 토마토, 요거트, 곤약잡곡밥, 추어탕, 저당식빵, 땅콩버터. 늘 신경써야 하는 것이 건강이다!!

콩콩89님의 프로필 이미지

콩콩89

혈당체크 1기 1일차

4월 21일(일)/혈당일기 1기 5일차 인증

저녁 식후 1시간 30분후 측정했다. 잡곡밥과 물김치 두릅을 먹었다.날씨는 비가 계속온다.밭에서 풀을 뜯었더니 피곤하다

쪼물딱님의 프로필 이미지

쪼물딱

4월 21일(일)/혈당일기 1기 5일차 인증

4월21일 혈당일기 4일차

측정일자 : 2024.4.21 날씨 흐림 측정시간 : 저녁식사후 1시간뒤 혈당 100mg/dl 메뉴 : 잡곡밥 상추깻잎쌈 파프리카닭가슴살볶음 깍두기 콩을 많이 넣은 잡곡밥에 상추쌈이라 혈당이 착한듯~ 저녁운동은 패스~~

오이공주님의 프로필 이미지

오이공주

4월21일 혈당일기 4일차

혈당기록챌린지 1기 6일차(4월21일)

4월 21일 일요일  확실히 집밥은 혈당은 적게 올린다. 오늘은 나물류로 비벼먹었다. 집밥은 흰밥이 아닌 잡곡밥이니깐  확실히 관리가 되는것 같다. 점심식후 2시간혈당인데도 안정적인것 같다. 점심식후 2시간혈당 116이다

언제나행복님의 프로필 이미지

언제나행복

혈당기록챌린지 1기 6일차(4월21일)

4월21일 1기 혈당일지 4일차

식후2시간 수치 108 식단:잡곡밥.추어탕.대패삼겹.상추쌈.연근조림 식후2시간 혈당은 처음 측정해봄 새벽5시에 잠들어서  컨디션도 혈당지수에 관계있는지 궁금해짐

힐링런치님의 프로필 이미지

힐링런치

4월21일 1기 혈당일지 4일차

혈당관리 5일차

24.04.21 아침식후  혈당  138 잡곡밥. 각종나물. 제육볶음.육계장국물  조금 후식.  방울토마토 

희미님의 프로필 이미지

희미

혈당관리 5일차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