뇸뇸뇸
실내 운동으로도 팔천보에서 만보정도 충분히 채울 수 있지만
일주일에 2회 이상은 밖으로 나가 걸으려고 노력합니다.
점심식사 직후에 바로 운동을 하면 혈당관리도 된다고 하네요.
하지만 요즘같이 자외선이 너무 강렬한 여름철에는
새벽운동이 더 좋을 것 같네요.
저는 일주일 2회 이상 올레길 만보 걷기를 지속한지는 1개월정도 된 것 같아요.
일단, 자연과 함께여서 그런지 몸과 마음이 여유로워졌고
태양에서 받는 천연 비타민D도 충분히 섭취하는 것 같아요.
앞으로도 계속 할 예정이고 친구, 동료들과 함께한다면 더할나위 없을 거에요.
과한 운동이 아니기 때문에 무리가 없으며
다리근육 허리근육도 튼튼해질 것이라 믿고 있어요.
우리 함께 걸어요~~~
0
0
댓글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