뇸뇸뇸
일상에서의 제 운동루틴은 일단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건 걷기예요.
회사에서도 최대한 많이 걸으려고 하고 저녁먹고 신랑이랑 꼭 20~30분씩은 걷고 온답니다.
한창 위가 안 좋아서 소화 시키는 게 중요하다고 생각해서 밥 먹고 20분씩 꼭 걸었는데요.
걷는 것 만큼 온 몸에 좋은 운동은 없는 것 같아요.
걸을 때도 자세를 똑바로 하고 보폭을 크게 빠르게 걸어요. 그래야 효과가 좋다고 해서요.
그리고 집이 12층인데 꼭 계단으로 왔다갔다해요.
숨이 진짜 차고 다리 운동까지 되서 좋답니다.
걷기운동은 몸에 무리도 안가고 여러모로 좋아요.
0
0
댓글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