뇸뇸뇸
혼자서는 작심삼일 되기 일쑤라 동네언니랑 매일 애들 학교보내고 바로 동네한바퀴 돌자고 하였다. 3월부터 시작해서 하루 30분만 걷자하던걸 한시간 정도 나즈막한 앞산을 타고 온다.
그리고 국민체력100 이라고 전국적으로 센터가 있는데 무료로 운동할수 있는 나라에서 운영하는 프로그램이다. 코로나전에는 센터가서 운동했는데 코로나 때문에 온라인 실시간으로 운동코치해준다. 열심히했더니 몇달만에 체력이 확 오른걸 몸소 느낀다. 이 좋은걸 왜 다른 이들은 안하나싶어 추천해봤는데 꾸준히하기가 힘든거 같다.
다들 자신을 위해서 꾸준히 운동합시다.
0
0
댓글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