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수기지안맘
공복 상태에서 운동을 하면 지방 연소에 도움이 된다는 이야기를 자주 듣게 됩니다 하지만 혈당이 낮은 사람들에게는 오히려 어지럼증이나 피로감을 유발할 수 있다는 의견도 있네요
특히 아침 공복 운동 중 식은땀이나 손 떨림을 자주 경험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렇다면 혈당이 낮은 사람은 공복 운동을 피하는 것이 정말 맞는 말인가요
저혈당 상태에서의 운동의 위험성과 안전한 운동 방법에 대해서 아시는 분의 좋은 의견 부탁드립니다
1
0
댓글7
공복 상태에서 운동을 하면 지방 연소에 도움이 된다는 이야기를 자주 듣게 됩니다 하지만 혈당이 낮은 사람들에게는 오히려 어지럼증이나 피로감을 유발할 수 있다는 의견도 있네요
특히 아침 공복 운동 중 식은땀이나 손 떨림을 자주 경험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렇다면 혈당이 낮은 사람은 공복 운동을 피하는 것이 정말 맞는 말인가요
저혈당 상태에서의 운동의 위험성과 안전한 운동 방법에 대해서 아시는 분의 좋은 의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