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래사
낫또 비벼먹기는 시간이 촉박해서 간단히 계란이랑 사과, 고구마 반의 반쪽 먹고 왔어요
조금 먹어도 오전에는 별로 배고픔이 없어요
오전보다는 오후가 더 배가 많이 고픈가봅니다
오늘의 식단도 아침은 성공하고요
저녁을 소식하며 잘 보내야합니다
1
0
댓글11
낫또 비벼먹기는 시간이 촉박해서 간단히 계란이랑 사과, 고구마 반의 반쪽 먹고 왔어요
조금 먹어도 오전에는 별로 배고픔이 없어요
오전보다는 오후가 더 배가 많이 고픈가봅니다
오늘의 식단도 아침은 성공하고요
저녁을 소식하며 잘 보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