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gnes0117
아침엔 눈뜨자 마자 공복에 물 한잔
그리고 비타민c3000한포 먹고
걷기 운동 만보했어요
그리고 일보러 외출했다가 조금전 귀가해서 첫끼를 이렇게 맞이하네요
소금과 올리브오일 mct오일로 드레싱해주었구요 비타민c는 물에 희석해서 함께 먹고 있어요
너무 맛있네요
건강 하루되세요
0
0
댓글44
아침엔 눈뜨자 마자 공복에 물 한잔
그리고 비타민c3000한포 먹고
걷기 운동 만보했어요
그리고 일보러 외출했다가 조금전 귀가해서 첫끼를 이렇게 맞이하네요
소금과 올리브오일 mct오일로 드레싱해주었구요 비타민c는 물에 희석해서 함께 먹고 있어요
너무 맛있네요
건강 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