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도토리묵무침~

오늘은 아이가 좋아하는 도토리묵무침을 했어요.

아삭아삭 야채씹는 기분이 좋네요~^^

 

도토리묵무침~

0
0
댓글2
  • 알비나2
    묵 맛있게 무치셨네요  저도 먹고싶어지는 무침 입니다
    프로필 이미지
    운동싫으다
    작성자
    간장,참기름,통깨,고추가루 조금으로 후딱 해서 드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