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한땀
허기가 느껴질 때 무언가를 먹어야 한다는 유혹을 많이 느끼게 됩니다. 특히 낮이 아닌 밤에는 활동이 많지 않고 수면을 취해야 하므로 먹는다는 것이 바로 살로 가기 때문에 야식은 다이어트의 적이죠. 그치만 그 유혹을 이겨내기가 어렵기 때문에 저는 그래서 최대한 일찍 자려고 합니다. 잠이 곧 비법입니다. 빈컵을 채우지 않아도 되는 비법인 것이죠^^
0
0
댓글7
허기가 느껴질 때 무언가를 먹어야 한다는 유혹을 많이 느끼게 됩니다. 특히 낮이 아닌 밤에는 활동이 많지 않고 수면을 취해야 하므로 먹는다는 것이 바로 살로 가기 때문에 야식은 다이어트의 적이죠. 그치만 그 유혹을 이겨내기가 어렵기 때문에 저는 그래서 최대한 일찍 자려고 합니다. 잠이 곧 비법입니다. 빈컵을 채우지 않아도 되는 비법인 것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