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저의 공복 유지 비법은

저의 공복 유지 비법은 약간 반대로 하는 편이에요

뭐냐면 바로 먹방을 보는거예요 배고플때 먹방 보면 더 배고파지잖아요

그런데 저는 그걸 약간 즐기는 편이에요

한입 가득 먹는 모습을 보면 약간 대리만족 같은거라고 해야할까요

그런 느낌이 저는 좋더라고요

그래서 배가 고플때는 아주 많이 배불리 먹는 재미있는 먹방을 보면서

버텨요

대신 제가 좋아하는 음식을 먹는 컨텐츠여야 대리만족이 되고 그렇지 않으면

오히려 반감이 들어요

저의 공복 유지 비법은

0
0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