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뜽
쌀쌀한 날씨엔 더욱 뜨끈한 국물요리가 생각나죠.
전골이나 찌개 국물이 맛있어서 밥 비벼먹고 숟가락으로 떠 먹게 되요. 먹으면서 먹으면 안된다는 생각이 들어 제 몸에 약간 미안한 마음이 들기도 하고요.
몸관리 중일때 국물은 먹으면 안 되나요?
1
0
댓글29
쌀쌀한 날씨엔 더욱 뜨끈한 국물요리가 생각나죠.
전골이나 찌개 국물이 맛있어서 밥 비벼먹고 숟가락으로 떠 먹게 되요. 먹으면서 먹으면 안된다는 생각이 들어 제 몸에 약간 미안한 마음이 들기도 하고요.
몸관리 중일때 국물은 먹으면 안 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