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수기지안맘
댄스로빅 운동 시작한지 20년..정도
된듯 합니다.
음식은 따로 관리 안하고
먹고싶은거 다먹고 술도 마셔요.
딱 탄수화물 밥과, 삼겹살 비계류,
치킨 껍질, 은 거의 안먹어요.
이렇게 먹은지도 10년이 넘은거 같네요.ㅎㅎ
헌데 전 단백질 음료나 파우더류는
거의 먹어본적이 없어서요.
운동을 하던 안하던 이 담백질 음료, 파우더
따로 챙겨 먹는게 좋을까요??
운동량도 좀 줄기도 했고
평상시 앉아서 많이 생활하고 있긴 해요.
그래서 인지 근육량은 하루하루
나이들어가며 더 빠지느것 같기도 해서~
단백질류를 섭취하면 더 좋을지 해서요.
드셔보신분들 조언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