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lye
평소에는 잘 참고 지내다가도
한 번 마음 놓고 먹는 날이 생기면 그 다음부터가 문제인 것 같습니다.
"오늘은 이미 망했으니까" 하는 생각이 들면서
며칠 동안 식단이 흐트러질 때가 있더라고요.
이럴때 어떻게 다시 루틴을 잡으면 좋을까요
1
0
댓글4
평소에는 잘 참고 지내다가도
한 번 마음 놓고 먹는 날이 생기면 그 다음부터가 문제인 것 같습니다.
"오늘은 이미 망했으니까" 하는 생각이 들면서
며칠 동안 식단이 흐트러질 때가 있더라고요.
이럴때 어떻게 다시 루틴을 잡으면 좋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