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만보완주했어요

오늘은 하늘이 넘  창명하고 날씨도 시원하네요. 꼭 가을 날씨 같아요. 그래서 만보완주 평상시보다 빨리 완주 했답니다 만보완주했어요

0
0
댓글8
  • 붉은레드
    수고하셨습니다 
    잘보고갑니다 
    로니엄마
    작성자
    오늘도 행복한 날 되세요
  • 마음그릇
    맞아요 하늘이 정말 청명했어요
    비가 3일씩 오고난후라 더 반가운 하늘입니다
    로니엄마
    작성자
    하늘은 높고 날씨는 서늘했어요
  • 프로필 이미지
    오늘도화이팅요
    만보걷기 하셨군요
    수고하셨습니다
    로니엄마
    작성자
    매일매일 한발한발 걷고 있어요
  • 은유랑
    하늘 정말 끝내줍니다.
    이렇게 맑고 푸른 하늘이라니~~~
    멋진 사진 잘 봤네요.
    로니엄마
    작성자
    가을하늘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