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만보완주

만보완주만보 언주했네요

날씨가 어제보다 좀 선선 아니 시원해서 그런지 사람들이 많네요

0
0
댓글8
  • 셰인
    만보걷기 성공 축하드려요~푹 쉬셔서 체력 회복 하시구 내일도 화이팅하세요~!
    로니엄마
    작성자
    뎃글 감사합니다 
  • 꼼꼼엄마
    오늘은 선선했나 보네요~
    만보 잘 하셨어요^^
    로니엄마
    작성자
    네 시원했어요
  • 응가행복
    만보수고하셨습니다 
    로니엄마
    작성자
    감사합니다 
  • 선물부자
    만보 하셨네요
    더운날 수고하셨습니다
    로니엄마
    작성자
    덥지만 나름 그늘로만 잘 찾아다니면 좋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