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6천보 걸었네요

6천보 걸었네요. 날이 너무 좋네요. 비온뒤라 하늘은 맑고 해는 뜨겁네요

0
0
댓글4
  • 제벌
    육천보 걷기 잘하셨어요
    걷기 꾸준하게 해 주세요
    로니엄마
    작성자
    열심히 걷고 보고 하면 몸도 가벼워져요
  •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6천보 수고하셨어요 
    비오는데 고생하셨어요  오후 잘 보내세요 ^^
    로니엄마
    작성자
    비가 올때는 미끄러지지않게 하고 걸어요